실험조건
카테고리가 저격소총인 무기만 측정
헤드방어 2-5 부두좀비
방탄복 0, 0M 근접 확살 사용시
데미지 - 이름 - 스샷사기충전%(없는건 100%) - 데미지 강화횟수
469 - Falcon(100%) (11월 5일 팔콘 추가)
1. 데미지 순서대로 정렬되어있음.
2. 이름 옆에 % 붙은건 스샷의 사기충전상황. 숫자는 사충 빼고 계산함
3. 강화하다가 혈압올라서 때려칠까 했지만 하던게 아까워서...
4. SL8골드를 제외한 다른무기들은 (핑크)골드시리즈와 데미지가 동일함.
5. 무기별 공업효율. (최대강화, 최대강화시 상승률%)
- WA2000 - 2강 6%
- 파커헤일 - 3강 6.5%
- AS50 - 2강 4%
- 바렛 M95 - 2강 2.7%
- XM2010 - 3강 3%
6. AS50의 1업당 강화효율이 8%에서 2%로 많이 낮아짐.
(몰래패치 없다면서요 넥슨님아?)
- 2013년 10월 15일 좀비2 스탬퍼 상대 실험
0강 758 ㅣ 1강 819 ㅣ 2강 882
- 현재 (AS50 핑크골드와 노멀 데미지는 같음)
0강 712 ㅣ 1강 726 ㅣ 2강 740 (스샷사충 120%)
데미지 자체는 진화때문에 낮아질수있는데 강화효율이 낮아져서
데미지에 들어간 강화포인트가 쓰레기가 됨
(그러니까 여러분은 반동 장탄에 몰빵하면 됩니다..)
7. 실험셔틀이 팔라딘을 뽑아서 스샷 사충이 왔다갔다함..
8. 좀비종류, 진화, 방탄복, 거리, 스킬사용 여부에 따라 크게 달라질수 있음.
추천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