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게시판

이미지게시판 [스크린샷]
특수요원 메이 , 폭탄광 유리 리뷰
2023.03.24 15:42 조회 : 1667
Lv. 29Jyusori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신규 캐릭터 특수요원 메이와 폭탄광 유리가 새로 나왔는데, 앞으로도 신규 캐릭터가 6명 더 나온다고 그러더라고요. 좀비 클래식이 유행하다보니 무기 장사는 안 먹힐거 같고 클래스 장사를 하기로 마음 먹은 거 같아요.


특수요원 메이의 인게임 무기를 든 이미지에요.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 ,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 M3 블랙 드래곤 스킨X 같은 무기들이랑 잘 어울리는 비주얼이에요.

혹은 흑영쌍부 파천화룡포 같이 중국 느낌이 나는 무기면 다 어울리는 캐릭터.

메이가 중국인이라 그런거 같아요.


폭탄광 유리의 인게임 무기를 든 이미지에요.

폭탄광 유리는 트리니티 그레네이드, 쿠스토스 같이 수류탄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혹은 파천화룡포 지뢰랑도 괜찮은거 같아요.

좀비 시나리오에서 쿠스토스+파천지뢰+트리니티+새틀 깔고 스킬 켜서 보스 원킬 낼거 같이 생겼네요.

복장이 메이드 복장인데 수류탄을 장착하고 다니는 갭이 엄청난 복장을 하고 있어요.

말투도 맨날 주인님~ 거리는데 폭탄으로 터트려버리고 싶은 주인님 이라는 의미인가..

-이모션-



특수요원 메이의 이모션중 몇몇개는 저렇게 노란 나비가 특수효과로 나오는 게 이번에 처음으로 보여주는 연출 같아요.


특수요원 메이는 보이스랑 목소리는 평범해서 테러를 전혀 할 수 없는 캐릭터라 많이 심심한 편이에요. 린이랑 비슷한 느낌?

뭔가 리뷰를 하려고 해도 딱히 튀는게 없는데 외모만은 거의 카스 온라인에서 최상위권이에요. 대테러 캐릭터중에서 제일 예쁜 여자 캐릭터인거 같아요.


폭탄광 유리는 이모션을 하면 저렇게 하트를 발사하는 특수 연출이 있어요. 



근데 폭탄광 유리는 왠진 몰라도 인게임 캐릭터 얼굴이랑 일러스트가 다른 느낌이 드는 캐릭터에요.

외모는 그렇게 엄청 예쁘다고 할 수 없는 외모라 그렇게 막 끌리진 않아요.

근데 좀비 시나리오 스킬이랑 스텟이 지금까지 나온 캐릭터중 독보적으로 1등이라 성능은 넘사벽이에요.

게다가 보이스 테러도 가능한 캐릭터라 심심하지도 않은 편이에요.

심심할때마다 z6 (공격받고 있다...도움이 필요하다!) 랑 c9 (적을 사살했다.) 해주면 재밌어요.

-대사-

z6 : 유리 아포..좀 도와주실꺼죠? / 주인님..망좀 봐주세요..

c9 : 아아아아 짜릿해요~ / 까꿍~ 무서웠나요?

외모는 중 하위권이지만 보이스 테러, 성능은 강력한거 같아요. 근데 보이스 테러는 중상위권인거고 핑크 하트 시호급은 아니에요. 로미랑 비슷한 느낌?

근데 피시방이나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할때 저 위의 대사 해주면 시호보다 훨씬 더 오글거리게 만들 수 있는 캐릭터에요.

-춤-


폭탄광 유리가 추는 춤은 뭔가 사이코 광대가 출거 같은 춤을 춰요. 공포 영화 보는 줄 알았네..


특수요원 메이는 평범하게 춤을 추는거 같아요. 나름 캐릭터 붕괴 없이 잘 춤 추네요.

-끝-

이 외에 페어링 무기 성능이나 좀비 시나리오 성능은 전략게시판에 올렸어요.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7
  • 굳다는 ㄹㅇ 정체가 뭘까 ㅈㄴ 궁금하네 말하면서 현타 안옴? Lv. 59칭찬양파 2023.03.27
  • 폭탄광유리는 ㄹㅇ 로미마냥 빻았는데 둘이 라디오 테러하는건 똑같은듯 방에 로미랑 유리 있으면 어지러움 Lv. 13모바일에서 등록라고말할뻔 2023.03.24
  • 병1신년 ㅋㅋ Lv. 261꾸마 2023.03.24
  • 하지만 두 미녀들과는 저녁에 초밥과 맥주를 먹고도 싶DA!! Lv. 555굳게다짐 2023.03.24
  • 하지만 그게 폭탄 케이크라면 난 산산조각 ㅇㅅㅇ XD Lv. 555굳게다짐 2023.03.24
  • 유리는 코코아 생크림 케이크를 만들어서 나에게 먹으라고 포크를 입에 넣어준다면 행복하구 정말 맛있을겉누... Lv. 555굳게다짐 2023.03.24
  • ㅋㅋㅋㅋ!!!! Lv. 555굳게다짐 2023.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