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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Z 일부 변이 개선안
2021.08.25 11:01 조회 : 453
Lv. 683아마데우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좀비 일부 변이 개선안

지식인
좀비 사살 시 3000(+50)
인간 감염 시 10000(+150)

라운드가 지날수록 겅혐치 획득량이 감소하는게 아닌 증가하도록 변경

고통의 기억
자신을 사살한 인간에게 받는 피해량 20%(+0.5%) 감소

효율이 지나치게 사기라고 생각됨

강철갑옷
변이 가속 - 받는 모든 피해량을 방어구로 대체함(방어구가 없을경우 체력 소모)

애초에 강철갑옷이 있으면 방어구가 넘쳐나서 변이가속 효과가 빛을 보기 힘드므로 방어구를 대신 소모하는것으로 효과 변경

보급품 감염
보급품 감염시 빨간색 좀폭을 1개 획득하는 기능 추가

기존 효과는 효율이 너무 떨어진다고 생각됨

일점돌파
전진해야 버프를 획득하는게 아닌 돌격소총을 들고만 있어도 버프가 발동되도록 변경

리스크가 너무 크므로 상향

백신탄
백신 지속 피해량 증가 20(10) -> 500(25)

냉각탄
냉각 효과 범위 증가 120 -> 200
냉각 유지 시간 증가 0.4(0.1) -> 1(0.2)

기존 두 수류탄 변이는 라운드당 1회용인것에 비해 효율이 떨어져 변수를 주기 힘드므로 효과 상향

다크니스
좀비 스펙 변경 강화
좀비진화상태 상관없이 헤드샷 피해 감쇄량 40%
체력과 아머 수치가 영웅좀비의 강력한 숙주 상태와 동일하게 변경
그리고 다크니스 좀비가 선택되었다가 기존 좀비를 고르면 좀폭이 사라지는 문제 수정바람

좀비계의 사이드킥 개념인데 오히려 기본 좀비보다 성능이 떨어지므로 스펙 상향

더블 점프
좀비전용 변이로 변경

초반에 인간이 더블 점프가 뜨면 일부맵에선 퓨리급 성능을 내서 좀비입장에선 잡기가 굉장히 힘드므로 좀비 전용 변이로 변경

적응력
2단계 - 좀비 변경 시 체력 감소 패널티가 삭제됨
변이 가속 - 좀비 변경 시 체력이 최대치로 회복됨(변이 가속후 최초 1회만 적용)

기존 2단계와 가속 효과는 효율이 떨어진다고 생각됨

강철머리
변이 가속 - 헤드샷 피해 감쇄량 증가 50% -> 70%
2단계 기준 14라운드부터는 오히려 변이 가속시 피해 감쇄량이 더 떨어지므로 가속시 피해 감쇄량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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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
  • 비상탈출 패치해야됨 체력1남고 사는건 진심 싫음 홀소처럼 300남겨주던가 Lv. 711육체부활 2021.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