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리그 공정성 모니터링 개편안 및 호소
2021.05.12 00:19 조회 : 549
Lv. 340그타 체리향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정상적인 플레이라고 판단되지 않는 행위가 반복적으로 발견되면 패널티를 부여하는 방식 대신, 그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매치의 리그 점수를 무효화하는 방식은 어떨까요. 5분 미만의 플레이는 리그 점수와 시간에 반영되지 않는 것처럼요.

저는 근 2일간 갑자기 줄어든 리그 점수와 경험치&포인트가 리그 공정성 모니터링에 의한 패널티였단걸 오늘에서야 알게 되었고, 그 공정성에 어긋난 행동이 무엇이 있었는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좀비라이즈 임무작방에서 30분동안 플레이하다 나온것 외에는 없던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고있는 오전 12시 10분 공개방 기준으로, 좀비 라이즈를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가 몇명인지 아십니까? 두 명 입니다 ㅋㅋㅋ한국 카스온라인 서버에 단 두명이요. 근데 임무를 수행하려면 최소 4인 이상의 방에서 플레이 해야하죠. 이게 작방에 들어가지 않고서 가능할까요?

카스온라인의 유저수가 적어서 어쩔 수 없이 할 수 밖에 없었던 임무작에 대한 패널티를 왜 좀비시나리오 리그에서 받아야 하나요?
버그는 하나도 안고치면서 왜 열심히 하려는 뉴비의 발목을 잡으시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좀비라이즈 방이 없는 건 결국 누구에게나 다 같이 해당되는것임. 결국 공평함 Lv. 145모바일에서 등록디바인블스터 2021.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