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좀비 밸런스 개선
2021.03.06 23:53 조회 : 544
Lv. 281wdsdazxs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좀비 변이
[감염된 보급품]
감염된 보금픔 변경 변이를 갖고 있는 좀비가 사망시 사망자리에 감염된 보급품을 떨어뜨립니다.
인간이 아이템 사용(e)시 감염된 보급품이 폭발합니다.
폭발은 좀비폭탄과 같은 위력과 충격파를 일으킵니다.
감염된 보급품과 보급품을 구별할 수 있도록 감염된 보급품은 위치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강화 유전자]
열광 변이를 갖고 있을 시 강력한 숙주 좀비 보다 한 단계 더 진화를 할 수 있습니다.

30레벨 달성동안 열광이 없을 경우 스페셜리스트가 아닌 열광을 확정적으로 획득하도록 개선됩니다.

방설정
[좀비 히어로, 좀비Z, 좀비 라이즈]
방설정시 자동적으로 무한부활체크가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상세설정을 통해 무한부활을 끌 수 있습니다.

무한부활설정시 좀비 해독시간이 10~20초로 감소됩니다.

영웅좀비 선택
영웅좀비 선택시 원하는 영웅좀비를 선택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신규영웅 좀비
스킬 : (1) 일정시간 주변 좀비들(본인 포함)의 분노획득량을 50%증가 시킵니다.
or (2) 기존 좀비들의 스킬을 조금 더 강화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스킬 선택시 (M)키 또는 일정시간 동안 좀비를 선택해서 선택한 좀비의 스킬을 강화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좀비Z컨셉이 좀비 클래식 -> 뮤턴트 -> 히어로 느낌으로 가는 방향이여서 30레벨에 인간때만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리스트 보다 좀비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열광이 확정적으로 되었으면 하는 방향입니다.
영웅좀비를 혼자 강력하게 다니는 거보다 다른 좀비들을 도와주면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좀비를 추가하고 영웅이나 사이드킥 처럼 영웅 좀비도 선택해서 사용가능 하도록 변경되면 나을 거 같습니다.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ㄹㅇ 지원형 영웅좀비 컨셉 괜찮구만 Lv. 651멜릭하이트 2021.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