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나리오를 많이 하는 유저들이라면 다수가 대형치료제나 전투소생 수급에 어려움을 겪을 겁니다.
간혹 몇천개씩 쌓아둔 유저들이 있긴 하지만요.
중국 유저미팅에서 개편하겠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그게 언제쯤 될지는..
어떻게 개편할지는 모르겠는데, 현 도전상자 업그레이드 방식을 유지한채 개편을 한다면
1단계: 소모템 4종 각 5개 + 파츠 1~3티어 1개
2단계: ,, 각 7~10개 + 파츠 2~4티어 2개
3단계: ,, 각 10~20개 + 파츠 2~5티어 2개
4단계: ,, 각 15~30개 + 파츠 3~6티어 3개
이런 식으로라도 개편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또, 4단계를 가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상자 경험치 획득량을 25%~30% 늘려줬으면 합니다
(현 최고 420>560~으로)
2.
게임 클리어 보상 상향
개편 된다해도 예전만큼의 500일치, 200일치 만큼의 양은 기대하기 어렵겠지요.
현재 나오는 양은 최대 코스튬 20일치, 전용아이템 5일치고,
전용아이템 수급도 어렵습니다
전용아이템 5일치도 나올 확률이 좋은 편이 아닙니다
현 5일치를 30일치로 변경 원합니다
코스튬과 문신의 경우, 현 5종을 제외한 나머지도 상점에 출시해줬으면 합니다
(1일/7일/30일/90일 단위)
3. 코스튬 및 문신 획득 시 자동 장착기능 제거
4. 불꽃 문신 삭제 및 보상 제외
추천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