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신규 에픽 보조,수류탄 아이디어 ㅋㅋ 내가 만들어봄
2023.02.22 15:16 조회 : 567
Lv. 13라고말할뻔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짤 원본은 에반게리온 라미엘임 ㅋㅋ 걍 참고 움짤임.


첫번째 모드 : 보라색

보라색 모드에선 적을 관통하는 레이저빔을 발사함 ㅋㅋ 범위 개 좁음. 대신 연사력이 빠르고 헤드샷 가능.


두번째 모드 : 노란색

노란색 모드에선 적을 불태우는 레이저빔을 발사함 ㅋㅋㅋ 범위 개 넓음. 대신 연사력이 느리고 헤드샷 불가임. 


세번째 모드 : 사주경계

사주경계 모드에선 주변에 적이 감지될 경우 360도 자동으로 다 새틀,움브라 맞은거마냥 굳다가 광역 폭발로 다 쓸어버림 ㅋㅋ 대신 리치가 첫번째 두번째 모드보단 짧음.

러스티윙 체이서 날라오다가 땅에 쳐 박히고 폭사 ㅅㄱㅋㅋ


네번째 모드 : 무적기

홀소마냥 반격기가 존재해서 이 모드가 작동중일때 적의 공격을 방어한다음 공격한 대상에게 자동으로 사격해서 아바레스트 블랙홀 맞은거마냥 슈퍼넉백+날려버림ㅋㅋ 날아가는 속도는 거의 인레피 하양 트리 맞은 급으로 날라감. 

러스티윙 체이서 ㅂㅂㅋㅋ


마지막 모드 : 궁극기

산달폰마냥 50게이지 이상 소모하면 R키 눌러서 사용 가능한 궁극기인데 벽을 관통하는 오트클레르 특수기라고 보면 됨 ㄷㄷ 근데 데미지는 거의 오트클레르 특수기의 3배임 ㅋㅋ 요즘 벽뚫도 못하는 무기면 산달폰 쓰지 누가 쓰겠음 ㅋㅋ? 

-각 모드별 사용 방법-

좌클릭 = 게이지 50 이하일땐 보라색 모드가 나감. 50 이상이면 노란색 모드가 됨. 최대 100게이지고 51~100은 노란색 모드 1~50은 보라색 모드임 ㅋㅋ

우클릭 = 사주경계 모드 작동해서 폭발하고 난 후 네번째 모드 무적기가 발동됨. 사용 조건은 게이지가 50 이상이어야 되며 한번 사용할 경우 0이 될때까지 사주경계 모드 작동하다 0이 되었을때 무적기가 발동되는 식임 ㅋㅋ

혹은 흑영쌍부마냥 우클 + R 누르면 네번째 특수기, 그냥 우클만 누르면 사주경계 모드로 하면 될듯? 대신 궁극기가 찼을땐 불가능함.

아니면 쉬프트+우클도 추가해서 우클만 누르면 사주경계 모드/우클+쉬프트는 반격+무적모드/우클+R는 궁극기임 ㅋㅋ

궁극기 사용 방법 = 총 사용된 게이지가 100 이상일 경우 R키를 눌러서 사용 가능함.

이 정도는 돼야 산달폰이나 블루스톰 이긴다 ㅋㅋ 솔직히 수류탄에 가깝지만 보조무기에도 충분히 가능 ㅋㅋ

걍 에반게리온 라미엘 보다가 심심해서 만들어봄 솔직히 카스 무기들 이렇게 개막장으로 나와야 재밌지 요즘 너무 심심함 어짜피 아바레스트부터 밸붕인데 걍 개막장 ㅈㄴ쎄고 간지 작살나는 무기 냈으면 좋겠음 ㅋㅋ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 네 다음 트페팸 안받음 Lv. 13라고말할뻔 2023.03.09
  • 이렇게 복잡하게 만들면 뉴비들이 게임에 적응을 할 수 있겠음? 그냥 본인 넣고싶은거 생각없이 다 집어넣었네 Lv. 30손님 2023.03.09
  • 트페팸 댓글 안 받음 Lv. 13라고말할뻔 2023.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