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좀비모드에서 AI 추가 했을때 인간봇 상향해주세요
2022.11.27 15:18 조회 : 350
Lv. 28Crufia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좀비 AI들은 잘 만들었는데 인간 AI들은 맵을 이리저리 돌아다니기만 하는 주제에 이동속도 느리고 약한 무기들만 들고 있고 좌클릭밖에 사용하지 못하다보니 재미가 없어요.

가만히 냅둬도 인간 봇들이 이길 수 있을 수준으로 강력해졌으면 좋겠어요. 

지금은 무조건 좀비 윈이 나올 정도로 바보 같이 행동해서 인간 AI들이 강력할 수록 재밌을 거 같아요. 특히 좀비Z의 경우 인간봇들이 영향력이 거의 없고 안 그래도 불리한 초반 좀비Z 라운드에 인간 봇들이 전부 좀비 봇으로 변하니까 좀비Z는 초반에 너무 인간이 불리하다 생각해요.

좀비Z 1라운드에 AUG밖에 들고 다니지 않던데 AUG의 데미지를 발당 100씩 박히게 만들던지 아니면 다른 강력한 무기들을 들고 다니게 했으면 좋겠어요.

인간 봇한테도 방심하면 죽을 수 있게 만들고 좀비 봇들 상대로도 킬을 엄청 잘 하는 수준으로 올라간다면 AI를 넣고 게임해도 사람들이 막 6/32 2/32이러더라도 재밌게 할 수 있을거 같아요. AI 자체가 사람이 없을때 많은 사람들이랑 하는 듯한 기분을 내게 해주는건데 좀비봇만 똑똑하고 인간 봇은 1킬도 못하고 다 죽기만 하는 허접들이면 오히려 안 추가하는게 더 나을 정도로 밸런스가 안 맞아요.

인간 AI들이 막 퀀텀 파천 산달폰 같은것들을 특수기능까지 전부 사용하게 만드는건 어렵겠지만 그래도 가만히 냅둬도 막 1~5킬 이상 하고 아무런 도움을 주지 않더라도 좀비봇들 상대로 이길수도 있는 수준으로 강력해졌으면 해요.


+일반 봇좀비의 인간 AI들도 되게 지능적이고 똑똑하게 움직이지만 막 발록7 스컬4 에어 버스터같은 허접한 무기들만 들고 있던데 요즘 좀비들 수준에 맞춰서 스타체이서나 M249피닉스 AUG 가디언 MGL베놈 스턴라이플 바운서등 강화도 없고 파츠 달 필요 없는 무기들을 들며 나름 1인분은 해주는 총들로 교체 해주면 더욱 재밌을거 같아요.


-인간봇 강화 아이디어-

1.봇들이 좀비를 쏠때 좌클릭만 누르게 하지말고 우클릭도 같이 누르게 설정하기

2.파츠 장착 및 강화할 필요가 없더라도 강력한 무기들을 쥐어주기

3.무조건 이동하게 하지 말고 몇초마다 움직였다 멈췄다 하게 만들기 (10초마다 가만히 서서 쏘다가 다시 10초동안 움직이는 식이고 텀은 랜덤으로 5~15초 정도로)

1~3번은 그냥 조금만 건드려도 바로 가능하고 4번부터는 구현하기 어렵겠지만 그래도 적어볼게요.

4.좀비를 발견하면 최우선으로 멀어지게 만들기 (좀비와 반대 방향으로 무조건 후진s키 누르기)

5.주무기의 탄약을 다 쓰면 보조무기와 근접무기를 사용 (지금은 그냥 칼 들고 공격도 안하면서 돌아다니거나 탄약 다 쓴 주무기만 들고 서 있어요)

6.수류탄을 투척하게 만들기

7.위의 3번처럼 몇초동안 움직였다 멈췄다가 하는데 멈췄을때 앉기 키도 누르게 만들기

8.좀비를 발견하지 않았다면 가만히 서 있게 만들기 (제일 중요) 그러면서 유저가 가만히 서 있는 봇을 밀 수 있게 만들기 (길막 방지)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 봇 특징 : 인간일때 일부로 가까이 다가가서 감염되고 바로 배신때림.뭐만하면 길막 심각하게 함.숙주일때 대놓고 따라와서 숙주라고 광고함 Lv. 35모바일에서 등록총이고장났어오 2022.12.24
  • 화타 쓰는 봇들 그물만 ㅈㄴ던짐 ㅋㅋ Lv. 79이겜언제망해요 2022.12.17
  • 네! 좋은 의견입니다 Lv. 721쪽발이를소탕하라 2022.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