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Lv. 153압력절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마일리지를 소모할 곳이 마일리지 상점 밖에 없는데 여기서 그나마 좀 수요가 있는 강화 재료는 일일 구매제한이 있기 때문에 사실상 마일리지를 소모할 곳이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문제는 이렇게 마일리지가 소모되지 않고 공급만 되다보니 마일리지 시세가 바닥을 기어다닙니다.

수수료가 30%로 아무리 높다고 해도 7회 이상 마일리지가 순환이 되어야 그 수치가 10% 이하로 떨어집니다.

수수료만 가지고는 마일리지 회수를 온전히 할 수 없는 것이죠.





마일리지 경매를 보고 유입된 뉴비들의 경우 충분한 마일리지를 공급받을 수 없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게임내에 풀려있는 마일리지의 양이 너무 많기 때문에 마일리지 시세는 바닥을 치고 있으니 무조건 마일리지 통직 거래가 요구되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 분명히 운영진도 인지를 하고 있을텐데 왜 그냥 방치하시는거죠?

통직거래는 엄연히 게임사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인데 왜 게임사에서 통직거래를 권유하는 식의 운영을 하는거죠?





차라리 강화 재료 구매제한을 풀던지

확정 강화 재료를 마일리지 상점에서 팔던지 해서 마일리지 회수를 좀 체계적으로 하고

마일리지 경매 수수료를 줄이는 식으로 패치를 해서 개인간 통직 거래를 좀 제한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이거 추금거래도 저는 살면서 이게임에서 처음봤습니다.

프리미엄 강화가 아닌 (구)강화 총기들을 안정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수단도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안해줄거 아니깐 큰 기대는 안합니다 ^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맞는말씀이네요 Lv. 127모바일에서 등록맞는말만하는사람 2022.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