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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지금 좀비는 상향이 필요합니다.
2022.10.02 21:31 조회 : 551
Lv. 202HP600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옛날엔 확실히 사기였던 좀비들이라 하향을 먹긴 했지만 지금 파워 인플레를 볼때 이제 다시 상향이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데이모스나 벤시, 블로터, 아크샤, 러스트윙 같은거 말하는게 아닙니다.

1.사이코 좀비: 보호성능은 뛰어나지만 단점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기본으로 이속이 매우 느려지고 안개의 지속시간과 범위가 너무 작아졌죠
이제 사이코좀비가 몇초에 걸쳐 연막을 필게 아니라 그냥 초기 사이코의 연막처럼 한번에 크고 오래가는 연막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사이코좀비가 넉백 면역이 높은것도 아니고 이속은 느리고 연막은 작고 짧은데 이게 솔직히 아군 좀비를 보호해주는 효과를 보기가 매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연막 펼치다말고 사이코 좀비가 날아가면 말 그대로 스킬하나가 증발하는거니까요.

2.베놈가드: 초기의 회복이 필요한건 아니고 지금의 자폭에 관련해서 상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베놈의 자폭이 솔직히 강력하다기엔 거리별 데미지 감소 차이가 너무 큰편이라 거리별 데미지 감소차이를 좀 줄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자폭 기술이 한 라운드에 2번뿐인것도 솔직히 필요할꺼같진 않구요 지금 베놈의 장점은 자폭인데 이건 이미 블로터의 좀비폭탄이 너무 차이가 나는지라 베놈의 자폭거리별 데미지 감소수치를 완화하고 한 라운드에 2번밖에 못쓰는 자폭을 제한을 없앴다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스팸퍼의 관 설치와 관 폭파처럼 베놈가드도 그냥 자폭을 쓰고 한번 더 눌러 그 자리에서 터져버리면 좋겠습니다.

3.부두좀비: 과거에는 부두좀비 여럿이 부대를 이뤄 압도적인 힐량으로 밀어버리던 적이 있어서 하향을 먹었지만 그 수치가 좀 많이 낮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쿨타임을 길게 하는 대신에 한번에 엄청난량의 힐을 넣거나 아니면 지금의 지속적인 회복량을 늘리는게 좋지을꺼 같습니다. 솔직히 지금의 부두좀비 회복은 있으나마나 수준으로 매우 처참합니다.

4.일반좀비: 이제 일반좀비를 하는거 자채가 바보인 수준으로 일반좀비는 쓰래기 취급을 받는데요 일단 받는 데미지 증가라는 왜 아직까지 있는지 모를 패널티를 없애고 폭주의 넉백과 경직면역치에 관해 약간의 상향이 필요할꺼같습니다. 폭주 라기엔 그냥 빨리 달리는게 전부라서 아무도 안써먹습니다

5.스팅핑거: 중거리에 인간을 갑작스럽게 기습해서 좀 떨어져있거나 다닥다닥 붙은 대상을 한번에 감연시킨다는건 굉장히 매력적인 기술이지만 이게 한 라운드에 2번 제한이 꼭 필요한가? 싶은 기술인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 초반에 감염 되자마자 스킬한번 쓰고 바로 버리는 1회용 좀비로 쓰기엔 아깝다고 생각합니다. 라운드 제한을 걸만큼 이제 그렇게 위렵적인 스킬 도 아니니까요 베놈가드도 마찬가지죠
추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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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
  • 좀비Z도 유저 의견 반영해서 패치하는게 아니라 지들이 하고 싶은데로 패치를 함. 감당할 수 없는 수준으로 망하니까 아에 손 떼버린거. 개발자 영상에서도 중요한건 신규 모드(점령전)지 밸런스는 우선순위가 아니라고 하는 수준이니 Lv. 743아마데우스 2022.10.03
  • 한가지 조언해드리자면 개발진 얘네들이 유저 의견 반영한다면 진작에 반영했음, 이미 예전에 좀비 상향 및 아이디어들 건의했던 내용인데 반영하는 경우 매우 드믐. 좀비 상향은 2020년 이후로 안하고 있고 좀비Z는 반년전에 좀비 클래식 흥하기 시작하자 업데이트 끊김 Lv. 743아마데우스 2022.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