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8명정도되는 방들어갔나...
44대형으로 나눠서 막는데 막상하다보니 문제가 너무많은 것 맵 인것 같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첫번째
방공호의 문제점.
가격은 드럽게 비싸고 초반에 8명이 돌아가면서 8업을 띄웠는데도 순식간에 무너져서 허탈하기 그지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두번째
지나치게 좁고 편협하게 구성된 길.
길은 단 두갈래. 각 갈래마다 두개의 진로에서 좀비들이 쏟아져나오는 상태. 그것도 끝쪽에가면 양쪽 방공호를 끼고 모이고 있기때문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 상황. 오히려 몰려오는 좀비를 모아주는 형태로 유저들을 완벽하게 농락하며 좁고 긴 길은 후퇴시에 서로 퇴로가 엉킴으로 인해 도망도 생각보다 여의치 않았습니다.
세번째
좀비들의 진로방향
그나마 두갈래 길인데 한쪽으로 저거넛이 오는것도 아니고 양갈래로 저거넛이 나오니까 가운데 시작지점까지 밀리게 되면 샌드위치 당하듯이 죽게 되어있습니다. 도망으로 루프할 길도 없으면서 무조건 막으라는 건 웃기네요. 영자가 뇌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도망갈길을 만들어주면서 저거넛같은 놈들을 보내든지 길은 길대로 다 막고 저거넛을 죽이라네요. 업글은 오히려 할것도 많아졌고 지급되는 수당이나 기본금도 동일하면서 무슨수로 막으란 건지...
더블게이트가 파훼법이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겠지만, 이런식으로 만든 맵은 분명 얼마 안가서 파리만 날리는 맵이 될것 같군요. 그냥 맵을 지워버리세요. 뭐하러 생각없는 맵을 만듭니까... 저거넛 나올때쯤되면 90퍼센트 이상 사망할 것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