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경매 호가시스템에 대하여
2021.05.06 13:16 조회 : 1118
Lv. 261 야추김 LucidDream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카스온라인 공식 채널에서 나온 화면중 하나를 가져왔다.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면 [ https://www.youtube.com/watch?v=BCB6uKJM8ts ] 에서 보도록하자.

우선 1번부터보면 기존의 <경매 입찰> <경매 등록> 이외에 <구매 신청> <판매 신청> 버튼이생긴걸 알 수 있다.
     
      2번은 <경매 입찰>에 있는 무기검색 기능인것으로 예상된다.

      3번의 경우 현재 경매에서는 vip등급에따라 경매등록 무기 개수에 제한이 있는 반면에 호가시스템의 경우  구매 신청과판매 신청에 각각 하나의 무기를 등록할 수 있는것이아닌 여러개를 동시에 등록할 수 있는 것으로 예상된다.

      4번:   기존 경매 시스템에선 아래와 같이 경매 시스템에 대한 안내가 존재했었다.

 

이와 다르게 호가 시스템은 무기 구매 신청을 할때 정확한 거래에 도움이 되도록 스스로 내용을 적을 수 있을 듯하다.
이는 유저들끼리 1-1거래를 할때 이용될거같다.

     5번


 현재 경매는 위처럼 '하한가'와 '상한가'가 정해져있는 요상한 시스템이다. 경매라면 상한가와 하한가에 제한이 존재해서는 안되지만 '마일리지 더플백'의 존재로 어쩔 수 없이 무기가격의 범위가 제한되어있다.
호가 시스템이기에 상하한가가 정해져 있지 않다면 좋겠지만 정해져있을 가능성이 있다. 

 또한,  이전경매와 차별화된 호가시스템은 수수료를 30%로 유지할 수도 있지만 더 높은 수수료를 요구할 수도 있을거라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생각이긴한데 어쩌면 호가시스템 자체가 많은 유저가 원하던 것이기에 상점에서 캐시로 구매를 해야만 가능할수도 있을거라고 생각된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