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카온 게임에 대한 개선사항및 건의 !!
2021.05.06 11:15 조회 : 968
Lv. 556 불사조Il인디아나 PhoenixGuild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세여 카스를  10년이상 오래 사랑하고 있는 매니아.  인디아나 입니다 ~_~v;;
최근 6개월사이 다시 복귀후 열심히 시나하고 잇는데요...건의드릴거두 잇고 부탁드릴게 잇어서 또 이렇게 찾아왓습니다 ㅠ...

1. 길드(패밀리) 시스템의 수정안건
: 길드는 옛날 5년이상전처럼 User들 손에 맡겼스면 합니다.. 저희는 늘 500명이상  많은 동료를 원하고 잇씁니다.    작업을 하던.. 같아 play와 도움을 주고 받던..  그 어떤식으로든  ㄱㅔ임속에서 평생 수십년을 타겜에서도 그래왓듯이 ..여기서도 ㅠ    같이 놀  그리고 협력할 동료를 원하치 1판하고 떠나고.. 잠수 오래하고.. 이방저방 들락거리는 무개념 철새와/칭호작업/빨갱이 빨리달라는 성격급한  이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런 빨빨리 깨는 스타일들은 결국 친구/길드/Room .. 다 버리고 혼자가 되는걸 수년간 봐왔으니까요.. 서로 도움도 안댑니다.. 순간적인 몇개월사이 이익단체라고나 할가;; ..목적 달성하면 서로 관계 끈고 버리는  ..인스턴트 같은 요새 젊은 세대 또는 무개념한 방식중 하나죠 -0-;; 급하게 먼가 시나맵을 깬다고  결코 좋은 장점만 잇는건 아니더라고요;;  언젠간 그들두 느끼들 ~~~)  ..
 아무튼...    저희들이 수백명 뽑고.. 리더가 잠수타고.. 길원들이 잠수타도.. 저희들이 길원들을 짜르건.. 리더 자리 넘겨주건 그건 개인적인 일이고..그 단체의 일입니다.. 게임회사(넥슨)에서 나서서 패치(게임환경)으로  리더 자리 뺏고.. 길드 문제 안건드렷스면합니다...
최근에 5년사이 수많은 길드가 무너지고 . 혼자 1인길드...개인길드.. 그리고 솔로활동(길드 버리고 혼자서 하는 play)등..   안좋은 사태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발 다시 1번더 부탁드리고 여러번 안건 드렸는데.. 이제는 넥슨회사의 rule과 수정패치(게임환경)을 바꾸시어 엣날처럼.. 저희들이 자유롭게 길드를 관리하고 움직일수 있게 권한을 주십시요...부탁드립니다!! ㅠ.ㅠ       요새 방식으로는 길원들 다 짜르고 혼자 1인길드 되는길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리더도 사람이기에 잠수를 몇개월이나 몇년을 할수도 있는 상황이고.. 또 이러면 자동으로 30일 잠수면 리더 짤리고. 길드 뺏기고..  권한 날라가는 악역사가 몇년째 그러하듯 반복됩니다 ㅠ...
부디 영 ㅈ ㅏ님들은.. 저희들은 충고와 건의사항을 잘 새겨듣고 . 심각히 다시 1번더 의논해주십사 하고 부탁 드려여..  왠만해서는 이렇게 까지 부탁안합니다.. 수많은 에러와 문제점을 저희들은 10년이상 다 받아드리고 게임회사 하자는대로  열심히 잘 따라왓습니다.. 하지만 길드는 다른 부분입니다..
저희들의 생사가 달려있고.. 또 길드를 잘 관리하면 유저들 빠지는거 막고.   신규 유저 도입등에도 한못을 저희들이 늘 해왓습니다..   
 길드시스템(패밀리)는  저희들이 관리하게금 냅둿스면 합니다 ㅠ(5년전처럼)..
리더를 잠수를 하던.. 길원들이 잠수를 하던..저희들이 알아서 관리할게여!!!..제발여~ ;;

2. 카온 게임의 오류(고쳐야할 ㅂ ㅓ그/에러)및 개선 사항
: -  5개이상 시나리오 맵을 고쳐주십시요..

-  휴먼 시나리오 맵을 2개 더 만들어주십시요 .
: 특히 5연속 가능케 하기 위해서라도..

- 메탈히어로 모드 부활 / 런어웨이(점프모드의 부흥) / 각종 fun mode 부활 요청들이 많습니다..

- 그리고 옛날 칭호작업(백전노장 / 봇마스터/ 기타 20개이상 옛날칭호들 )와 새로운 칭호작업을 가능케 했스면 합니다..
: 옛날 칭호들은 이제 사라지고 못하게 하는 권한이 많았습니다.. ㅠ.ㅠ 저희들두 옛날 칭호 달고싶고여..그럴 권한과 각고의 노력들 많이 하고..그럴 자격두 충분하다고 봅니다..열심히 복귀해서 겜많이 하는 그들을 위한 희망소식이 되도록 해주십시요! ㅠ..


* 새로운 칭호 작업으로는 (뚱보: 챔피언 5000마리 잡기) . . 가드 10000개 부수기 . ,. 딜 잘넣기(보스 눈금 게이지 랭킹 1위/2위/3위 .. 각각 칭호 배분 .  딜 1만번씩 달성하기) ..   칭찬하기 1만번 누르기 ..
 신고하기를 1000회 달성하기 .. 1:1문의  500번 하기 ..   자유게시판에 글 올리기를 2000회하기 /.. 댓글 5000번 달기..    시작할때 빠른 조인(join)하기 10만번 하기(시나리오등 모드에서 늦게 일부러 조인하는 무개념 나쁜 user들 방지차원에서라도.. 시작하면 10초내로 조인할때 누적방식) .. 길드활동 매일하기(길드를 매일 또는 자주 활동을 6개월~1년사이 꾸준히 할경우 부여해주는 칭호.. 가령 6개월내로  접속을 100회이상/200회/300회 등등을때 순차적 부여.. 그이상 누적도 가능하고 새로운 칭호 탄생도 기대)..
접률을 오랜시간(장시간) 유지할때 주는 칭호 ..  1군데 방(room)을 계속 지켜서 (장시간 그방에만 있는경우 . 4인이상 기준.. 가령 시나리오 5연속맵을 돌릴경우나 1개맵을 오래 돌릴경우 . 그방을 지켜주는 의리있고 개념있는 분들 위한 칭호..(툭하면 그방 떠나고 동료/길드/방 버리는 무개념 철새들을 위한 경각심과. 좋은 분위기 유지를 위해서라도)..    
차후 칭호와 관련된 명명이나.. 더 필요한 새로운 칭호가 있으면 요청하십시요...언제든지 회사 바램대로 부탁들어드리고 idea제작해드리겟습니다!


3. Upgrade System 및  이벤트 부활 요청!
- 미니건 업그레이드 .   듀얼 파이널 권총 업그레이드 .  트리플 바렐샷건 업그레드.(더블바렐+)
-  sL8 저격총들 몇개 업그레이드 /  트리플 택티컬 나이프 /   그리고 20종이상의 수많은 과거의 업그레이드 event부활및 . 새로운 업그레이드 총기 탄생햇스면 합니다..

그리고 짭퓨리처럼 .. 이제 듀배건두 짭듀배 떳스면 합니다 ㅠ..
5년이상 우려냇스면 이제 댓잖습니다!!..저희들이 시나등 할때두 많이 필요한게..지옥무상검처럼.. 듀배건입니다..     1년에 업그레이드 와 재판매 이밴트는 꼭 1~2회이상 꾸준히 매년햇으면 좋겟구여.
요번 경매 20차를 보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옛날 클래식 무기 동경해서 시세 폭등햇듯이..
엣날 가질수 없는 무기들 ..이젠 사라진 무기들을 제조시스템도 부활시켜서 제조하고..어떤경로도든 유저들이 득탬할수 잇게 해주세여.. 포인트로 살수 잇는 상점안의 아템/무기들두 더 늘렷스면합니다..
특히 과거무기들중 필요한것등을 상점에서 상시판매로 구매가능케 햇으면 합니다..
탐색 시스템 시대에 맞게.. 상점에서  포인트로 무제한 싸구려 랩1짜리 (안좋은거)  캐릭터들을 10개이상 구매가능케해주시면 감사요..  어차피 다덜 수백만 이상 쌓여가는 포인트.. 쓸대도 없는 포인트.. 이젠 소모하고 필요하고 쓸수 잇게 기회 주시면 ㄳ여;;  더 다양하게 포인트로 구매할수 잇는 아템들두 신설되면 더 좋고여 ^.^*...


4.  잠수 (노사냥. 0킬) 유저(특히 시나에서 시즌랭커 악용하는) 들에 대한 영.정과 벌칙 그리고
 그들에 대한 넥슨회사에서의  처리 행동강령!!
: 수년간 잠수(노사냥/ 안움직이는 무개념 유저들)에 대한 개선방안과 처벌 사항이 발표댓지만..너무 미지근하고 가벼운 수준의 벌칙입니다..
이제 행동강령을 강하게 발표하고 시행하십시요 -0- !!!!
계속 잠수 오래하는 사람은 신고버튼을 통해 접수 받아서...(특히 카온회장 길드원들/ game over 길원들 등등)   시즌 랭커 100위안에는 절대 못들게 일단 Lock을 걸어주시고.. 시나.시즌2등을  활동하면..1달남기고 나서(랭커 최종포상 결과 . data산정 마무리) .. 랭커 100위나 200위 근처이상 하고 잇으면..다시 500위 밑으로 추방(내려보내고)  그 칭호와 아템 몰수 시켜주십시요..  또한 카스겜안에서도 던파나 타겜들처럼 방범대를  만들어서.. 신고나 문제점(에러/버그. 고쳐야할점들) 보고서를 꾸며서 넥슨회사에 올리면  개선되게금 권한등을 주셧으면 합니다!..  질서도 없고 개판으로 막행동하는 ..그리고 시스템(패치/게임환경)을 악용하는 무리들이 수년사이 매우 많습니다.. 이를 바로 잡고..정상적으로 그리고 차카게 play하려는 사람들의 입장과 그들의 고유권한(게임에서 혼나고/욕묵고/막말듣고/반말/시비/play진행방훼/길막/섬광/런쳐폭죽과 bunker로 시야안보이게 사냥방훼 . . 특히 시나에서 고의적으로 계속..보이드나 라퓨.베퓨등로 킬수 방훼.. 이렇게 혼자 킬 500킬이상많이 묵고 딴사람들 50킬두 못하게 방훼할거면 비번방 걸고 혼자 하지 -0-;;모하러 공방에서 남들한테 민폐 피해주노?;; 
아무튼 옛날에 핵쟁이들한테 제재를 햇던거처럼 강력히 잠수유저와 0킬 유저(사냥안하고 안움직이는 악성 무개념 유저들)에 대한 제재를 신고를 통해서 받으면 처벌해주십시요..
1~2회도 아니고 수개월/ 수년사이 계속 잠수 자주해서.. Level 1000~ 2000이상.. 부캐들 까지 집어넣어서.. 편하게 남의방에서 칭호묵자(칭호 1판 맵 깨고 튀는 행동..무개념 철새이동( 맵1개깨고 딴방으로 방이동 자주해서 . 그방 분위기 흐리게 하고 방깨게하고..그방사람들 다 떠나게 유도하는 ㄴㅏ쁜행위 -0-).. 
안좋은 면을 너무 자주보고..저희들이 오랫동안 당해서..이제는 침묵만 하기엔 그 피해와 방관리와..게임을 더 진행하기 힘듭니다..  그 많던 시나리오방..  오리방.. 좀비방.. 엣날보단  3배이상 급감하고 사라진 이유도.. 사냥을 열심히 안하고..대충대충 남의방와서(왕잡고 끝나기 2~5분사이) 맵1개 깨고 ..딴방으로 이동.. 그리고 휙왓다가 상황봐서 보스방근처면 바로 휙 나가기 등등 -0-;;으... 그 피해들은 셀수 없이 심각합니다..     스킵안하세여? 할줄도 모르는거보니 초보방이구먼..  이러도 마음대로 남의방와서 피해/시비걸고 튑니다!..하두 자주본 현상이라..-_-;;    스킵두 많이 막아주시고..ㅂ ㅓ그와 에러도 많이 고쳐주세여..선의의 정상적인 play열심히 차카게 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엄청 피해많이 받고 스트레스 받습니다..
스킵을 할줄 알아야 고수방이고 좋은방이란 인식 버려야합니다!! .. 저희들인 영 ㅈ ㅏ님들이 힘들게 만들어주신(수개월이상 project로) ..그 고마운 맵들 1개 1개 힘들게 정상코스로 clear하는 그고통과 힘든걸 느끼면서.. 깨는데 보람이 수년간 잇엇습니다. .시작하자마자 3분~ 10분내로 짧게 깨고..끝낼려면 머하러 맵을 제작하고 저희들이 시나리오를 (adventure. 모험심느끼며) 깨겟습니까..
- 빅토르 맵의 왕젠안되거나 . 왕방 진입못하는 에러(ㅂ ㅓ그)자리 5군대이상 ..
- 랑데뷰맵에서 물고기 왕잡고 위로 게단 올라온후 . 밸브위에서 보이는근처에서..우측 개구멍 진입1차코스에서 . 왼쪽 e버튼 안눌러지는 6개월사이 ㅂ ㅓ그연속...
- 그리고 몇개 맵에서 진행이 안되는 현상들..다 에러와 ㅂ ㅓ그 고쳐주시면 ㄳ여;; 여러번 안건 올린..!!
- 총력전에서 열차 타기전..  승강기 지하 내려가기전. 타이탄 로보트들 3마리나왓을때 .. 로보트 3마리 안내려와서 진행안되는 ㅂ ㅓ그..
- 패닉룸에서 왕 을 3페이즈 다 깬후.. 우측 승강기 타야하는데..밑에서 승강기 고의적으로 나쁜 무개념유저들이 시스템악용해서 승강기 못올라오게 막는 현상(이럴땐 영.정이나 신고받으면 제재들 걸어주시고.. 계단등을 추가로 만들어주시면 ㄳ여.일정 시간지나면) 
- 더블게이트맵에선 황금몹과 챔피언(뚱보를) 마을(처음에 상점구매 자리) 한가운데에서 늘 젠되게 구현(잠수방지..잠수하는 유저들이 몹들이 청소할수도 잇고.  아템두 먹기 편하게 유도)..
특히 더블게이트맵이나 드러난 위협에선 상자들이 루팅이 안쪽에 늘 자주되서 못먹는게 10년이상째;-0-;;
이제는 몹을 잡앗을때 상자들이 유저앞으로 드랍되게 수정패치를 모든 시나맵에서 적용케 햇으면 합니다..정당한 그리고 열심히 몹잡아도 못먹는 스트레스와 불편함 개선좀 ㅠ.ㅠ

5.  비매너/;무개념 User들에 대한 제재와 대책및 처리 부탁!
: 고의적으로 남의말 트집/시비걸고 ..그걸 즐겨하고 ㅋㅋ 거리고(비웃고) 하는 나쁜놈들을..
신고받으면 그날 / 그시각에 있엇던 둘의 내용을 d-base에 저장되엇을거니 체크해서 영.정또는 제재 많이 때려주세여..

저희들은 정당히 정상적으로 열심히 이게임을 즐기고픈 욕심뿐입니다..
여기와서 남들(모르는/생판첨보는 이)에게  고통받고..  혼나고. 쓸대업이 싸움당하고 싶지 않아여;;
그래서 수년간 많은 대선배들은 채팅1마디업이 겜합니다.. 왜겟습니까?   피해를 안받고..분쟁에 안휘말리려고.. 길드나 . 지인들한테조차 평상시 ㅎㅇ라는 안부인사 1마디 업이 ㅠ 오늘두 조용히 즐겜방식을 추구합니다..
정말 슬픈 현실이죠~  서로가 서로를 못믿는.. 저눔이(상대방) 나쁜놈인지 아닌지 구별도 안되는 요새 세태..   나한테 피해를 주려고(시비/악성 의도/공격적) 접근하는건지 좋은놈인지도 모르겟고;;
첨엔 좋게 접근햇다가 언젠간 사이 틀어지고..본색나오고.. 그 사람심리와 . 못믿는 사회분위기 조장을 하고.. 정치적이거나 . 무개념하고 나쁜행위를 정당화하고.. 상대방한테 죄를 졋으면 욕을 묵는게 인지상정 당연한데.. 자기는 피해주면서 떳떳하고 오히려 큰소리치는 안좋은걸 배워서..그걸 또 써먹고..이 악역사가 반복되고..수많은 타인들한테두 전염되고 -0-+..그걸 낄낄거리며 행복해하는...변.태같은 문화로 흘러가는;;    

늘 걱정됩니다..요새 후배만 탓할게 아니고..선배와.. 이세상..현실에서도 우리들 모두가 자각하고 문제는 많앗지만.. 게임속에서만큼은 서로가 서로를 믿고.. 따뜻하게 대해줫으면 합니다.
감정이 폭발하거나. 자기가 화가 난상태이거나 기분이 안좋은 상태면 ..그땐 침묵하고 상대방에게 대화를 시도하는 무개념짓을 안햇으면합니다.. 자기마음에 드럽고..안좋은 상태인데..남들한테(모르는 이) 좋게 대할리 잇을가여?  언어폭력이 바로 이런경우이고.. 상대방을 함부로 대해도 제재를 안받더라~ 라는 인식이 다들 각인되어서..  자게이든 대기실이든 ..room에서든.. 사냥중이든..  엉망진창으로 다덜..마음대로 지껄이고 함부로 행동하는거 같습니다 ㅠ.ㅠ

이걸 막고.. 좋은 분위기 유도햇으면 합니다..
가령 시나리오에서 무기 자주 뿌려주는 차칸이에게 칭호를 부여하거나 가산점. 또는 ㅎㅖ택을 준다던지..
경어와 바른말을 계속 쓰는 이에게 칭호와 혜택(훈민정음 칭호등등 ).
친절한 도우미 칭호로 .. 후배와 다른이들이 게임중 묻거나 질문하면 대답잘하면.. 또 혜택주고...
등등 좋은 게임문화에 앞장서는 저희 선의의 천사같은 (아직은 희망을 안놓고..좋은방향으로 향하려는 분들) 에게 도와주십시요...
넥슨회사에서도 좋은 게임문화와.. 카온 시스템에 저희들에게 협력할수 잇을겁니다..
언제든지 필요하면 달려가겟습니다..
저희들은 게임경력만 수십년.. 길드관리는 더 오래되엇고..평생을 겜하다보니...
특히 fps이바닥에서는 뼈묻고 잇고..딴겜두 하러 안갑니다 ㅠ..
가봣자 다시 복귀하고.. 여기만한데 업더라고여;; (배그 별로;;/ 롤은 아예안하고 ㅠ.. /RPG도 꽝!)
이 좋은 게임환경 . 카스온라인..같이 지켜나가죠..
언젠간 2050년...카스 50년주년 행사하는거 보고 죽엇스면 좋겟습니다 ..
늘 번성하시고.. 좋은 게임환경과 새로운 패치구현 감사합니다..
특히 수많은 event로 저희들 많이 배려해주신거에 늘 행복해들합니다..
모든 많은 유저들이 망겜이라 욕하고 불만을 자주 터뜨리지만...
걍 무시하시고~  철없는 애들이거나.. 이겜을 열심히 자주 안하는 애들이거니 하십시요..
타겜에 비해 이만큼 좋은 혜택과 이벤트 자주 때리는곳 .. 지구상에서 본적과 역사 없엇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그리고 같이 좋은 게임문화 이끌어가죠..동료.지인 여러분 ~_~ *
패치후 뵈여 ^^;; 하팅!! 늘 건강/즐겜/행복/행운이 함께하시길...

2021. 5.6.   목요일...
시나 시즌2.    새로운 패스권.. 큰 패치날에..
거여동에서 카스 매니아 1호 . 인디아나 올림~!!

*P.S : 어떤 분야에 잇던..어떤 목적과 행위를 하건.. 
늘 사람들과 마찰과 문제점이 발생합니다..실수도 많이하고여 ㅠ. 이럴땐 서로가 협력하여 좋은 방향으로 나갈  회의를 하는건 어떨가여"?  과거에도 그러햇듯.. 미래에도 우리는 더 힘차게 열심히 진행할겁니다.. 여기서 stop하시겟습니까?  아니면 좋ㄱㅔ좋게 이끌어갈건가여..?  타겜 많이 가봣습니다.. 여기 만한데 업고여..그래서 집처럼 편해서 다덜 자기가 늘 오랫동안 햇던곳에 돌아와서 하고들 잇고여.. 망겜이라고 떠드는 무개념한 꼬마애들이 더 현질 하고..더 열심히 접속하고..event더 자주뛰고..더 열심히 하더구여 ㅠ..
걍 좋음겜이라고 이젠 떠들고댕기고..좋은 분위기 유도해보자고여~_~ 어차피 같이 오래할거..서로 안싸우고..좋게좋게;; !! 넹?? 어때여~~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이 안건들을 오늘두 건의하느라(자주 늘 건의하지만 ㅠ) ..아침밥두 못묵고 1시간이상 작업에 매달렷습니다;; 복귀후 6개월사이 느낀거고 개선사항이라.. 그리고 항상 알리지만...여기 자게에 글올린 이유는 다른 여러분들의 생각과 idea를 듣고파서 입니다.. 머 악플은 기본적으로 추가되것지만 항상그렇듯 무시하고여~_~..더 좋은 생각올리시면 ㄳ여! ㅎ.. 또한 1:1 문의통해서 10년간 항상 . 자주 이런 안건을 수백통 올리고 잇엇읍니다.. 카스가 먼가 바뀌고 어느날 에러 뚝딱 고쳐졋다? 그건 저희들의 영향도 좀?잇엇 ㅎ Lv. 556불사조Il인디아나 2021.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