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재 사기급의 총(닼나,매드등)들을 회수하기 위함
사기급의 총들로 현재 게임 진입장벽이 매우높아져 운영진들이 경매에 참여하여 현재 소수의 최고급 아이템들을 올리는 유저들의 아이템들을 다른 유저가 낙찰받아 쓰지못하도록 회수하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올린사람의 아이디또한 노출되지 않는 방식이죠..주작의 냄새가 심합니다..
2. 패치후 바로 들어가신분들의 얘기로는 몇초후 바로 매드,닼나등의 최고급아이템들이 10개이상 올라왔답니다.
사실 현재 가장 좋은 템임에도 최고급 아이템을 내놓을 유저가 이렇게 많을까요? 그 아이템을 팔아서 얻을 수 있는 무기들 또한 그보다 성능이 좋지도 않은 아이템들인데도 말이죠..근데도 불구하고 패치후 몇초이내에 저런 아이템들이 올라왔다는건 이해가 안됩니다.
3. 현재 최고급 아이템들의 시세는 8~10만에 형성되고 있습니다. 사실 초헤비과금러가 마일리지 이벤트 때 모은 마일리지와 갈갈이 이벤때의 마일리지를 합하여도 10만이상을 보유할 수 있는 유저는 매우 드뭅니다.
그럼 현재 노출되어있는 최고급 아이템들은 누가살 수 있으냐? 당연히 이전의 헤비과금러나 현재 경매에 올라온 최고급아이템들을 얻겠다고 현질하는 유저들입니다. 결국 운영진이 최고급 아이템을 올리고 그걸 유저가 현금으로 사는 방식이죠. 확실히 지금 해독기 질러서 마일리지 얻으시려는분들 많은것으로 압니다
4. 현재 많은 유저들이 "나는 이 아이템을 5천원에 올려도 안팔리는데 경매목록에는 이 아이템이 2만원에 팔리내" 라는 식의 글들이 올라옵니다. 그럼 같은 아이템임에도 천차만별인 시세의 아이템들을 어떻게 싸게 사느냐? 마일리지를 이용해 경매목록을 계속 초기화 하는겁니다. 마일리지를 회수하는거죠. 또한 내가 올린 아이템이 경매목록에 올라가는지도 미지수입니다. 터무니없이 적은 가격으로 올렸지만 유찰받았다는 유저들이 매우 많습니다. 이게 뭘뜻하느냐? 운영진이 올린 다수의 아이템만이 노출이되고 운영진이 올린 아이템만이 노출이되어 아이템을 비싸게 사는겁니다. 마일리지 회수죠.
4.5. 운영진들이 머가리가 있다면 당연히 여러개의 아이템을 등록하거나 취소할 수 있는 기능의, 게임 경매장의 가장 기본옵션이 되어야할 기능들이 부재되어 있습니다. 마치 일부러 안만든것처럼 굳이 없음.. 굳이..일부러 안만든것처럼..뭘뜻하냐? 유저들이 창고방출하듯 한유저가 3개이상의 아이템을 올리면 지네가 올린 1099998의 주작템들이 유저가 올린 아이템으로 인해 목록에서 밀려날수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취소기능이 없음. 10분이상 기다려야 유찰받을수있음. 이게 뭐냐고? 유저들이 경매장에서 물건 팔지 말라는거다. 주작템들에 밀려 안팔리고 안팔려서 시간 기다려 유찰받으라는 말임. 지치도록, 제풀에 지쳐서 팔고 사지말라는말이다. 살꺼면 우리 주작템사세요^^라는뜻 fact
5. 또한 경매장에 몇초안남은 아이템들이 91마일리지로 칼 같이 낙찰된다는점. 마치 프로그래밍 해놓은듯이.
현재 최고급아이템들의 대다수가 1099998의 가격으로 노출되어 있다는점. 주작할거면 숫자라도 바꿔서 하지 1099998의 숫자에 상당한 애착을 보입니다. 지네들 생일이 저 숫자가 아니라면 저정도로 좋아하지는 않을듯..
6. 마치 3자 사기와 비슷합니다. (퍼온글) 4번과 비슷함
(물품등록)유저 - 영자 - (구매)유저
이런식의 시스템입니다
한 유저가 흑포를 5000마일리지에 올렸다고 칩시다.
그럼 그 흑포는 다른 유저들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마감시간이 다가오면 5091원이 입찰됩니다.
그럼 영자는 흑포를 회수하는데 성공하게 됩니다.
반대로
흑포를 구매하려는 유저가 있다고 칩니다.
그럼 그 유저는 흑포를 발견하게 되는데
즉시구매가 1099998로 올라온 흑포입니다.
즉시구매가 1099998은 영자가 올린 물품입니다.
만약 이 유저가 흑포를 5만 마일리지에 구매했다면
영자는 5만 마일리지를 회수하는데 성공하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중간에 껴서 다 회수해가는 시스템이니
최초 입찰가를 높게 손해가 없도록 등록하세요.
지금으로서는 이게 최선입니다.
지금까지 주작설 정리 했습니다. 제가 지나친 점이 있으면 리플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넥슨이 어떻게 대처해야되느냐? 109998개 해독기 주고 91번 절하면서 섭종하면됨 ㅋㅋ
xxx : 여러분 경매장은 주작없이 안전히 진행되고있습니다. 안심하고 마일리지를 써주십시오
(추가) 공지에서 주작 결국 인정하였네요! 하지만 속내는..?
카서분들께 마일리지와 무기를 많이 공급해 드리기 위해
시스템에서 발행하는 무기, 시스템에서 매입하는 규칙이 일부 존재합니다.
뜻: 시스템에서 발행하는무기: (1099998)을 사실상 인정한 부분.
시스템에서 매입하는규칙: 각 브랜드별, 총기의 희소성에따라 시스템에서 가격 책정을 프로그래밍 한겁니다.
ex) 플라즈마건을 7천에 올리면 전혀 안팔립니다. 그러나 6천에 올리면 귀신같이 91이 더해져 6091에 팔립니다.
그럼 시스템에서 플라즈마건의 매입조건을 6천원대로 책정한겁니다.
이런식으로 개발자가 시세표를 만들어 프로그래밍 하였으니, 시세를 알고싶거나 팔고싶으면
서서히 가격을 낮춰보세요. 만약 올리신 가격에 91 이낚인다면 그게 그 총의 시세인겁니다.
* 이정도로 치밀하고 졸렬하게 이벤트하는거보면 정말 말이 안나오네요..
그럼 91에 낚여올려지는 가격을 모아서 유저들끼리 시세표를 만들면 되지않느냐?
답은 어렵습니다..취소기능의 부재로 매우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되므로 들락날락하며 시세를 알아보기는 현실상으로 어렵습니다. <이부분에서 이 샛1기들이 얼마나 치밀하고 졸렬하게 만들었는지 다시한번 깨달음.
(추가)
▪ 점검 내용
- 일부 아이템들이 경매 목록에 보다 자주 노출 되었던 현상 수정
뜻 : 우리가 올린 1099998들이 너무 많이해먹은거같애..니네꺼도 좀 팔아줌ㅋ
근데 여전히 안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의는승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