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전 오후에 섬멸관전 에 대한 이야기를 했던 방울 입니다.
우선 방금전에 올려보니 많은분들이 거의 방장 마음대로 했다 , 스카이프 문제다 등등을 공개했져..
다만 진짜 재대로 그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재가 방장을 해서 게임방을 하고 있는대 갑자기 섬멸전을 하자고 하는 분들이 많아서 섬멸전을 했습니다.
그리고는 친구도 들어와서 친구끼리 스카이프 하고 저도 스카이프 는 했지만 저는 마이크를 끄고 인간과 좀비DNA 감시 역활을 했져 그런대 점점 나가자 라는 말과 함께 나가면서 한분이 점점 죽으면서 짜증을 내면서 스캎 뭐 타령등등 을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는 재가 게임이 거의 끝나갈때즘 마이크를 다시 켰는대요 그분이 재가 다시 왔다는거 알면서 인간을 왜 처보냐 이것도 비매너다 현욱님 알지? 이분의 섬멸 봐라 그리고 방송접어라(별로 방송안되고 있지만여.._) 등등 욕설을 그냥 일베충 같이 다 저한태 욕지X를 하고 결국 게임이 끝나자 그녀석 강퇴하고 방송 벤리도 먹고 등등을 다 처리를 끝..
더 생각해 본건 11인 방으로 5대5 맞춰서 저만 관전보는거고 재가 위치 여기다! 여기다! 이런 비매너 까지는 아닌대
방플이다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대 솔직히 말하면 저의 카스 친구들은 거의 방플이 없어요. 재가 숨플 가끔할때 그때만 ** ㅡㅡ..
다음은 잠시 사정이 있어서 한명만 고정 보기를 할수있어서 그렇져..
그때 DNA 채크가 다 끝난 이후 모바일게임 하고있어서 한분만 게속 보여준거지 ㅡㅡ..
마지막으로 재가 방장이라 관전이랑 규칙을 정한거지 방장 함부로 규칙위반하면 님이 비매너 아닙니까?
또 방플 그것도 방송나가라 그건 기본으로 하고 님이 실력이 없어서 좀비가 더 쉽게 잡거나 쉽게 빨리 찾는거져
DNA 빨이면 관전자가 얼마든지 체크해서 추방요청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 비매너분 알려드림
[ 핵유저 , 비매너 , 사칭핵범인 등등이 저의 벤리스트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