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패치]
7월 2일 업데이트 내용 안내: 좀비연합모드가 온다!
2009.07.01 16:36 조회 : 25324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GM로이입니다.

 

2009년 7월 2일 작업 시간을 통해 업데이트될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여 드리오니

아무쪼록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작업 시간은 08:00~09:00 입니다.

해당 시간에는 게임 플레이가 제한되지만, 홈페이지 이용은 가능합니다.

 

관련된 의견 및 발생하였거나 발생이 우려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버그리포팅 게시판 및 1:1 문의, 혹은 자유게시판 등을 통해 의견을 개진하여 주시면

즉시 확인하여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희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1. 신규 모드 [좀비 연합모드] 오픈

 

    가. 기존 좀비모드가 '인간vs좀비'의 갈등구도였던 것과 달리, 좀비 연합모드는 '인간+좀비vs인간+좀비'의 복합적인 갈등구도를 제시하여, 플레이 패턴을 한층 다양화시킨 신규 모드입니다.

 

    나. 게임 중에 획득한 아이템은 [E]키를 눌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 좀비 연합모드에서 획득한 킬 수는 기존 킬/데스나 좀비 킬, 인간 킬 수, 킬/데스 비율과는 별도로 집계됩니다. 아직 인터페이스의 개발이 완료되지 않아, 7월 2일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자신의 연합모드 킬 수를 게임 내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연합모드 오픈 이후부터 모든 데이터가 누적되기 때문에, 연합모드 킬 수를 확인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나 랭킹 시스템이 구현되면 누적된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라. 7월 2일 현재, 좀비 연합모드가 가능한 맵은 [더스트], [이스테이트], [연구소], 그리고 신규 연합모드 전용 맵인 [연합] 등 4개입니다.

 

    마. 새로운 좀비인 [부두 좀비]가 추가됩니다. [부두 좀비]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전용 아이템인 [화염과 저주]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화염과 저주]의 가격은 7일에 17,000포인트, 30일에 68,000포인트입니다.

 

    바. [화염 수류탄]은 최초 명중 시 적에게 200의 대미지를 입히며, 이후 10초 동안 초당 현재 HP의 5% 만큼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이 수류탄에 중복으로 공격당할 경우 마지막에 맞은 [화염 수류탄]을 기준으로 지속 피해 시간을 계산합니다. 지속 피해를 받는 동안 재생으로 인한 회복은 불가능하며, [부두 좀비]에게 회복을 받으면 지속 피해 효과가 없어집니다.

 

    사. [화염과 저주] 아이템, 즉 [부두 좀비]와 [화염 수류탄]은 '아직' 기존 좀비, 좀비2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 PC방 전용 좀비인 [사이코 좀비]의 [연막] 스킬이 강화되었습니다. 이제 연막 안에서는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일정량 줄어듭니다.

 

    자. 좀비 연합모드에서는 숙주와 일반의 개념이 없습니다. 모든 좀비는 기존 좀비, 좀비2에서의 이른바 '숙주 좀비'의 외형과 스킬을 가지게 됩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업데이트 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좀비 연합모드 전용 신규 맵 [연합] 오픈: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페이지의 해당 맵 설명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신규 이벤트 시작: 자세한 내용은 각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2 아침 페이지 오픈 예정)

 

    가. [Task052 귀환 명령]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오랜만에 접속한 유저 분들께 환영인사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합니다.

 

    나. [Task053 널널하게 출첵하고 아이팟 터치에 도전하라!]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요구한 출석일자를 채우면 최신형 아이팟 터치는 물론,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팁: 저희는 출첵에 관해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다. [Task054 달려보자 서머타임]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7월 2일 점검 후부터 8월 27일 점검 전까지, 여름 내내 오후 2시부터 6시 사이에 플레이하시면 10%의 추가 경험치는 물론, 주말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데스 수가 집계되지 않는 혜택이 추가됩니다. 또한 여름방학 기간 내에 레벨업을 달성하신 모든 분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합니다. 한편, 여름방학 기간 내내 깜짝 이벤트, 운영자 개인 애장품 포인트 경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라. [Task055 클마를 찬양하라!]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7월 2일 점검 후부터 8월 6일 점검 전까지는 일시적으로 클랜 생성 포인트가 무료! 상사 1호봉 이상이라면 누구나 자신만의 클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클랜전 20전 달성 시 해당 클랜에 클랜 전용 아이템을 증정함은 물론, 클랜전에 한 번이라도 참가한 모든 클랜원들에게 종합 무기 세트 7일권을 증정합니다. (단, 4:4 이상 클랜전에 한함) 또한 클랜전 20전을 달성한 모든 클랜을 대상으로, 정모비에 보태시라고 추첨을 통해 10개 클랜에 20만 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합니다.

 

    마. [Task056 좀비 연합모드 론칭 기념]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좀비 연합모드에서 적 인간 및 좀비를 죽여 누적 점수를 획득하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 공지 참조)

 

   바. 영화 [블러디 발렌타인] 제휴 이벤트가 7월 6일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 내용은 별도의 공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오류 수정 및 인터페이스 개선

 

    가. 인간이 야간 투시경을 착용했을 때의 시야 색깔이 붉은 색으로 나타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나. 좀비의 시야 색깔이 조금 연하게 조정되었습니다.

 

    다. 이제 수류탄전에서는 파편형 수류탄이 기본 아이템으로 일괄 적용됩니다.

 

    라. M24 수류탄 사용과 관련된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