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패치]
1월 15일 패치 내용 안내 (추가)
2009.01.14 18:23 조회 : 38660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GM로이입니다.

 

2009년 1월 15일 작업 시간을 통해 업데이트될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여 드리오니

아무쪼록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작업 시간은 08:00~09:00 입니다.

해당 시간에는 게임 플레이 및 홈페이지 이용이 제한됩니다.

 

관련된 의견 및 발생하였거나 발생이 우려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버그리포팅 게시판 및 1:1 문의, 혹은 자유게시판 등을 통해 의견을 개진하여 주시면

즉시 확인하여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희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1. 기획의도 수정

 

   가) 게임 진행 중 진영별 플레이어 수가 맞지 않을 때, 이를 자동으로 맞춰주는 자동 밸런스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2. 오류 수정

 

   가) 옥상 맵에서 리스폰 포인트가 겹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나) ATI Tray Tool 사용 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3. 클래스 아이템 2종 추가

 

   가) 최지윤(CT): 특수부대 출신의 정보국 소속으로 활동 중인 최지윤은 첩보 임무를 받고 테러리스트 단체에 잠입한다. 그곳에서 아시아 적군파의 참전과 관련된 기밀 문서를 조사하던 중 아시아 적군파 단원인 리트슈카에게 발각당해 일단 본국인 대한민국으로 도망친다. 그녀는 자신이 봤던, 누구도 속시원히 알지 못하는 기밀문서에 대한 풀리지 않는 의문을 밝혀내기 위해, 진압작전 중인 대 테러리스트 부대에 지원한다.

 

   나) 리트슈카(TR): 아시아 태생의 리트슈카는 어려서부터 내전에 휘말려 오랜 세월 동안 전쟁과 함께 자라왔다. 세월이 지나고 전쟁에 대한 풍부한 경험이 쌓인 그녀는 용병으로 활동하던 중 아시아 적군파에 정규 단원으로 발탁된다. 그러던 중 아시아 적군파의 기밀 문서를 무단으로 조사 중인 스파이 최지윤을 발견하고, 추격하였으나 간발의 차이로 놓치고 만다. 리트슈카는 최지윤이 반드시 돌아올 것을 직감, 조직과 관련된 정보가 새어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그녀를 찾아 나선다.

 

4. 기타

 

   가) PC방에서 30분마다 지급되는 특별한 아이템 메시지 형태와 일부 문구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해당 메시지로 인해 시야가 가려져 플레이를 방해받는 경우가 현저하게 줄어들 것입니다.

 

   나) 일부 여성 캐릭터의 가시적 그래픽을 다른 일반 캐릭터와 형평성에 맞도록 조절했습니다. 기존에도 타격 범위는 동일했습니다만, 이번 조정으로 인해 '여자 캐릭터가 더 맞추기 힘들다'라는 느낌을 덜 받게 되실 것입니다.

 


 

* 여성 캐릭터 아이템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내에 최지윤 혹은 리트슈카 캐릭터 구매 시 라이트 좀비 이용권을 보너스로 드릴 예정입니다. (나타 나이프 제외) 자세한 내용은 곧 게재될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