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패치]
10월 30일 패치 내용 안내 (추가)
2008.10.29 18:22 조회 : 9890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GM로이입니다.

 

10월 9일 작업 시간(06:00~09:00)을 통해 업데이트될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여 드리오니

아무쪼록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된 의견 및 발생하였거나 발생이 우려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버그리포팅 게시판 및 1:1문의, 혹은 자유게시판 등을 통해 고견을 개진하여 주시면

즉시 확인하여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희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1. 신규 맵 업데이트

 

   가) 시에나(sienna): 신규 오리지널 맵으로,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게시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할로윈 이벤트 사항 적용

 

   가) 10/30(목)부터 11/6(목) 새벽 점검 전까지 1주일 동안, 모든 플레이어들은 HE수류탄 대신 호박을 던지도록 설정됩니다. 클랜전 시 다소 불편이 있으시더라도 많은 양해 바랍니다.

 

3. 버그 수정/인터페이스 개선

 

   가) 즐겨찾기 수정사항이 이제 클라이언트를 재시작하지 않아도 반영됩니다.

 

   나) 강제퇴장 투표 시 찬성/반대 선택창이 닫히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다) 이제 방장, 부방장이거나 클랜 내 등급이 마스터, 운영진일 때만 클랜원 소환이 가능해집니다.

 

   라) 이제 새로운 쪽지가 도착하면 상단에 쪽지 아이콘이 점멸하여, 보다 쉽게 인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 비밀번호가 걸린 방에서 다른 사람을 초대하면, 이제 초대받은 사람에게는 비밀번호 입력창이 바로 표기되도록 프로세스를 수정하였습니다.

 

   바) 클랜전 서버에서 비밀번호 방을 만들고 여러 번 클랜원을 소환할 때 클라이언트가 멈추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4. 봇모드 보상수준 조정

 

   가) 봇모드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경험치와 포인트 등의 보상 수준이 기획의도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