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Task017: Summer Story! 이벤트 안내
2008.06.13 17:10 조회 : 9431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GM앤드류입니다.

 

오늘(6 13, 금요일)부터 오는 7 9일까지, [Task017: Summer Story!] 이벤트가 실시됩니다.

 

이 이벤트에는 휴가지원금, 디지털 카메라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이벤트 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만, 아래와 같이 다시 간단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또한, 공지 하단에 해당 이벤트에 대한 FAQ도 마련하여 두었으니,

문의 전 꼭 한 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Task017: Summer Story! 이벤트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이벤트 개요

 

   1.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플레이 시 매 30분마다 1~5개의 경품응모권이 무작위로 지급됩니다.

 

   2. 응모권을 충분히 모으셨으면 이벤트 페이지로 가셔서 원하시는 경품에 응모하시면 됩니다.

 

* 이벤트 일정: 6 13() ~ 79()

 

* 응모기간 및 당첨자 발표

 

   1. 1회차: 6 19() ~ 6 25() 동안 응모한 내용을 6 30저녁 6 당첨자 발표

 

   2. 2회차: 6 26() ~ 7 2() 동안 응모한 내용을 7 7() 저녁 6 당첨자 발표

 

   3. 3회차: 7 3() ~ 7 9() 동안 응모한 내용을 7 14() 저녁 6 당첨자 발표

 


 

이벤트 FAQ

 

Q. PC방에서 플레이하는데 경품응모권이 어느 순간부터 들어오지 않아요.

A. 하루 최대 받을 수 있는 경품응모권의 수는 20개입니다. 20개를 이미 받지는 않으셨는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그럼 회차당 응모기간이 7일 간격이니까 회차당 최대 140, 420장까지 경품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인가요?

A. , 그렇습니다.

 

Q. 경품응모권을 많이 모았는데 응모를 할 수 없어요. 어떻게 된 거죠?

A. 경품 응모는 6 19()부터 7 9()까지의 기간 동안만 가능하십니다. 날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1회차에서 경품에 당첨된 유저입니다. 2회차 및 3회차 때 또 응모해도 되나요?

A. , 축하드립니다. 이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므로, 2회차 및 3회차 때도 응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디지털 카메라에 한 번 응모했는데 같은 회차 내에 또다시 응모가 됩니다. 뭔가 잘못된 것인지요?

A. 아닙니다. 모든 경품 및 아이템에는 중복 응모가 가능합니다. 여러 번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Q. 1회차에서 휴가지원금 50만 원에 응모했는데 당첨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경우 경품응모권을 돌려받게 되나요?

A. 아닙니다해당 경품응모권은 소멸됩니다.

 

Q. 현물 경품에 당첨되었습니다. 제세공과금을 내라는데, 제세공과금이 뭔가요?

A. 당첨된 현물을 취득하기 위한 세금으로, 국고에 귀속되며 회사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제세공과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여 주셔야 현물 발송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1회차에서 현물 상품 및 게임 아이템에 당첨되었습니다. 경품을 받아 보려면 이벤트가 모두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A. 이벤트 페이지에 명기하였다시피, 모든 현물 경품 및 게임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배송 및 지급됩니다. 3회차 당첨자 공지가 714일에 나가므로, 1회차 당첨자 분들은 불편하시더라도 조금 오래 기다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