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2008 대한민국 FPS대전 참가신청 안내
2008.04.11 15:09 조회 : 7148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GM앤드류입니다.

 

 

오는 4 12일부터 드디어 2008 대한민국 FPS대전의 대장정이 화려하게 시작됩니다!

 

 

대회라니, 초고수들만의 이야기라구요? 나와는 관계 없는 콘텐츠라구요?

 

절대 아닙니다. 작은 관심과 노력만 있다면 여러분도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참가 신청만으로 여러 가지 혜택이 있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딱 부러지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클랜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마땅한 클랜이 없으시다구요?

그럼 클랜을 직접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지난 4 7일부터 오는 4 21일까지 무료로, 누구나 클랜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같은 기간에 유용한 각종 클랜 아이템들을 최대 75%만큼 할인해 드리고 있으니

포인트의 부담은 걱정하지 마세요.

 

 

클랜에 가입하셨거나, 클랜을 직접 만드셨다면, 거점 PC방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거점 PC방에 등록하면 경험치/포인트 추가 획득 등 여러 가지 혜택이 있는 것은 아시죠?

(! 팁을 드리자면 클랜 PC방 등록 시 경쟁이 덜 치열할 것 같은 지역의 PC방에 등록한다면, 대회로 가는 길이 훨씬 쉬워질지도 모릅니다.)

 

 

, 이제 대회에 참가신청을 해 볼까요?

클랜 마스터가 대회 페이지에 가서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바로 접수됩니다.

오는 5 5일 이전에만 대회 참가 신청을 하면 여러분의 클랜도 혜택의 대상이 됩니다.

, 대회 참가는 해당 기간 동안의 클랜 래더점수를 반영하므로, 일찍 참가의사를 밝히실수록 유리하겠죠.

 

 

참가신청을 하셨다구요? 그럼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참가신청을 한 모든 클랜원들에게 모두! 모든 무기 풀패키지 세트(30일권)를 지급합니다.

(한 세트당 9,900캐시 상당이니, 클랜원이 50명이면 이게 얼마입니까! 덜덜덜)

 

 

이뿐만이 아닙니다.

대회참가 신청을 한 모든 클랜 중 10개 클랜을 추첨하여,

정모지원금 50만 원을 지급해 드립니다.

 

 

이제 열심히 하는 일만 남았죠? ^^

온라인 예선이 펼쳐지는 412일부터 55일까지, 모두 함께 열심히 달려 보아요!

 

 

내 클랜이 오프라인 결선에 진출하여 카운터-스트라이크 시절 최강의 클랜들과는 물론

다른 FPS게임을 즐기는 명문 클랜들과 꿈의 대결을 펼친다고 상상해 보세요.

생각만 해도 짜릿하지 않으세요?

게다가 거액의 상금과 자신의 플레이가 케이블TV를 통해 전국에 중계되는 영광까지!

 

 

대회는 멀리 있지 않습니다. 바로 여러분의 콘텐츠이며 축제입니다.

바로 지금 신청해 주세요!

 

 


 

Q. 참가는 어떤 식으로 하면 되나요? 

  

A. 대회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참가 신청은 PC방 거점을 등록한 클랜의 마스터만 가능합니다. 클랜 마스터의 성별, 나이 등은 대회 출전신청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만,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정이어야 합니다.

 

 

  

Q. 클랜 구성원의 지역이 서로 다를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A. 클랜이 등록된 지역으로 참가신청이 됩니다. 개별 구성원이 등록한 지역과는 무관합니다.

 

  

Q. 다른 지역의 PC방으로 클랜 소속을 바꾸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상점에서 [클랜 PC방 소속 초기화] 아이템을 구입 및 사용하신 후, 원하는 지역의 PC방에 클랜을 다시 등록하시면 됩니다.

 

  

Q. 온라인 예선 기간 중에도 클랜의 소속지역 변경이 가능한가요?

  

A. , 가능합니다.

 

  

Q. 예선 기간 도중 클랜의 소속지역을 변경하는 경우 클랜 래더 점수가 초기화되나요?

  

A. 그렇지 않습니다. 대회 기간 중 쌓인 클랜 래더 점수는 계속 누적됩니다.

 

  

Q. 참가신청만 하면 혜택이 있다던데 구체적으로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참여 클랜 전원에게 CSO 무기 풀패키지(30일권)를 지급합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개 클랜에 클랜 정모 지원비 50만 원씩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Q. 참가 신청을 했습니다. 풀패키지는 언제 받게 되나요?

 

A. 참가 신청완료 후 48시간 이내에 운영진이 모든 클랜원에게 지급합니다. 보관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말 기간에는 지급까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지역은 어떻게 구분하나요?

  

A. 서울, 경기, 충청, 영동, 영남, 호남, 제주 등 7개 구역으로 나누어집니다. 각 광역시도 지역 구분에 포함됩니다. (: 부산, 울산, 대구 = 영남에 포함)

 

  

Q. 온라인 예선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 온라인 예선은 4 12일부터 5 5일까지 3주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누적된 클랜 래더 점수를 기준으로 오프라인 출전 클랜을 선발합니다.

 

  

Q. 우리 클랜의 대회 래더 점수를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면 되나요?

  

A. 추후 대회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그럼 4 12일 이전의 데이터들은 선발에 반영되지 않는 것인가요?

  

A. , 반영되지 않습니다.

 

  

Q. 클랜 래더 점수는 어떻게 계산하나요?

  

A. 클랜 래더 점수는 개인 랭킹의 공식 래더 랭킹과 마찬가지로, 클랜 경험치의 합을 시간에 따라 오래된 데이터의 영향력이 줄어들도록 변형시켜 산정합니다.

 

  

Q. 2차 오프라인 예선이 열리는 각 지역 거점은 언제 안내되나요?

  

A. 추후에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Q. 2차 오프라인 예선에 참가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대회 공식 페이지에서 밝힌 바와 같이, 각 지역 1위에게는 300만 원, 2위에게는 200만 원, 3~4위에게는 각각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됩니다. 또한, 오프라인 예선에 참가한 모든 클랜 선수들에게 CSO 마우스 패드, 티셔츠, 모자, 휴대폰 줄 등의 기념품을 제공합니다.

 

  

Q. 전국대회에 참가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지역본선을 통해 선발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0개 클랜과 타 FPS게임을 즐기시는 12개 클랜의 크로스 토너먼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종 우승 클랜에게는 2천만 원, 준우승에게는 1천만 원을 지급하며, 3위 클랜 500만 원, 4~8위 클랜 각 1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합니다. 특히, 4강 이상까지 진출할 경우 자신의 경기가 케이블TV를 통해 중계됩니다.

 

  

Q. 상금은 누구에게 지급되나요?

  

A. 클랜 마스터에게 지급됩니다. , 클랜 마스터가 대회에 참가하지 않을 경우, 출전 팀의 리더로 지명된 분께 지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