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점검]
OBT: 11:00 서버 재가동 및 아이템 업데이트 안내(완료)
2008.04.02 10:28 조회 : 9111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GM로이입니다.

 

잠시 후 오전 11시에 해당 사항 업데이트를 위해 서버를 재가동할 예정입니다.

예상소요시간은 30분이며, 11시 30분에 테스트 재개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세부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I. 포인트 아이템 추가

  

   1. 투표 후 강제 퇴장 아이템

  

       가) 개요: 이 아이템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은 게임 도중 특정 사용자에 대해 강제 퇴장 투표를 제의할 수 있습니다. 과반수 이상의 찬성으로 투표가 가결될 경우 강제 퇴장 대상자는 게임에서 즉시 퇴장당하며, 해당 세션이 끝날 때까지 그 방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나) 비고

 

             a) 개인 재사용 대기시간: 같은 사람이 90초 이내에 다시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b) 팀 재사용 대기시간: 같은 팀에 한 명이 퇴장당했다면 60초 이내에 다시 그 팀에서는 사람을 퇴장시킬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테러리스트 진영에서 누군가 한 명이 강제퇴장당했다면, 60초 이내에는 투표 후 강제퇴장 아이템으로 테러리스트 진영의 누구도 강제퇴장당하지 않습니다.

 

             c) 아이템 소모: 투표를 건다고 해서 무작정 아이템이 소모되지는 않습니다. 투표에 성공하여 대상 사용자가 퇴장당했을 때만 아이템이 소모됩니다. 단, 투표 성공 이전에 강제퇴장 대상자가 방에서 나가면 아이템은 소모되지 않습니다만, 투표는 계속 진행됩니다.

 

   2. 피해 상세 표시: 자신이 입히거나 입은 피해에 대해, 화면에 텍스트로 자세하게 표시해 줍니다.

  

      * 단, 피해 상세 표시 아이템 테스트 결과, 수류탄으로 입히거나 입은 피해에 대해서 제대로 표기되지 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관련하여 버그리포팅에 제보하여 주시면 버그 수정에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3. 죽인 사람 표시: 자신을 죽인 플레이어를 화면에 계속 텍스트 및 아이콘으로 표기해 줍니다.

 

   4. 소속 PC방 초기화: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PC방을 이 아이템을 구입 및 사용함으로써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후 같은 방법으로 다른 PC방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II. 클랜 포인트 아이템 추가: 이 아이템들은 클랜 마스터만 구입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클랜전 전적 초기화: 지금까지의 클랜전 전적을 초기화시킵니다.

 

   2. 클랜 마크: 클랜 마크를 구매하거나, 현재 보유하고 있는 클랜 마크의 사용 기한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3. 클랜 공지 확장: 이 아이템을 구입 및 사용하여 클랜 공지를 최대 5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업데이트로 인해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습니다.

더 나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을 위한 조치이오니, 아무쪼록 많은 양해 바랍니다.

 

또한, 해당 아이템에 대한 의견을 버그리포팅을 통해 전달해 주시거나 자유게시판 등에서 활발히 토론하여 주시면

게임 기획 및 운영에 충실히 반영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덧: 11:30분 45초 경에 완료되었습니다. 예상시간보다 조금 늦어지게 되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