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OBT: 1월 31일 업데이트 안내
2008.01.31 14:03 조회 : 19131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GM로이입니다.

 

아래와 같이 오픈베타 테스트부터 추가되는 콘텐츠를 안내해 드립니다.

아무쪼록 테스트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클랜전 콘텐츠를 추가하였습니다. 클랜원을 소환하거나 상대 클랜을 초대하는 기능 등이 함께 구현되었습니다. , 클랜전을 하실 경우 클랜 킬/데스, 클랜 경험치, 클랜 승패 기록은 누적되지 않습니다. 클랜 기록누적은 차후에 구현될 예정입니다. 부담 없이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 클랜전을 통한 개인 킬/데스, 경험치, 승패 기록은 누적됩니다.

 

-         이제 적군을 죽이면 킬 사운드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         방 목록 필터링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이제 조건에 맞는 방 목록만 나타나게끔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초대하기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대기방에서 로비에 있는 사용자를 초대하여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         상점 메뉴가 활성화되었습니다. , 지금은 기본적인 기능들만 구현되어 있습니다.

 

-         바로시작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1 31일 현재 클라이언트 내에서만 적용 가능하며, 웹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제 자신 및 다른 사람이 게임에 입장하면 입장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         보이스챗(voice chat)을 옵션을 통해 켜고 끌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제 데스 카메라(death camera)를 아군에 한정할 것인지, 전체에 허용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올드스타일 구입메뉴를 잠시 막아 두었습니다. 추후에 다시 오픈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