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넥슨캐시 이용약관 변경 안내
2019.07.05 17:10 조회 : 204898

안녕하세요, 넥슨 고객 여러분.


<넥슨캐시 이용약관>2019712일자로 변경됩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변경되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넥슨캐시 이용약관 개정 주요 사유

- 게임 이용자 권리 보호 강화 및 회사의 면책 범위 조정 등

- 기타, 오탈자 수정


적용 일시: 2019712일 금요일


주요 변경 내용

6(넥슨캐시의 사용)

8 (청약철회)

16 (면책조항)


약관 변경 내용

기존

변경 후

6(넥슨캐시의 사용)

② 회사 게임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해 콘텐츠가 손상, 훼손, 삭제되었거나 불량했을 경우 회사의 판단에 따라 넥슨캐시의 재충전, 또는 해당 콘텐츠의 복원 등으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6(넥슨캐시의 사용)

② 회사 게임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해 콘텐츠가 손상, 훼손, 삭제되었거나 불량했을 경우 넥슨캐시의 재충전, 또는 해당 콘텐츠의 복원 등으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8(청약의 철회)

②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이 넥슨캐시를 일부 사용한 경우

8 (청약의 철회 및 효과)

① 회사와 넥슨캐시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넥슨캐시 충전일로부터 7일 이내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넥슨캐시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회원은 그 넥슨캐시 충전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1:1 고객 센터를 통해서 청약철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청약철회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회원의 넥슨캐시를 회수 또는 삭제하고 넥슨캐시를 회수 또는 삭제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때, 회사가 회원에게 환급을 지연한 경우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및 시행령에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④ 청약철회 시 공급 및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의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16(면책 조항)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면책 조항)

③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이용자의 개별적 행위에 따라 다양한 결과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회사는 이용자의 취사선택 등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