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홍보

스튜디오 홍보 [맵 홍보]
깊은 산골 #봇좀비
2019.11.15 20:58 조회 : 1345
Lv. 324전미현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세요..이 맵을 내고 나서 맵을 잘 안 만들 것 같네요. 아무래도 카스에 사람도 적고 안좋은 일을 겪다보니ㅠㅠ 맵을 만들어도 사람들이 잘 안할거 같고.. 그래서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이 맵은 힐링용으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형식으로 제작했어요.  

일단 이 맵의 특징은 인간 봇이 매우 지능적으로 행동해서 살리면 살릴 수록 도움이 되어주니 간단한 튜토리얼 식으로 진행 할 수 있어요. 게다가 인간 봇들은 숙통을 피하려고 지붕 위를 올라갔다가 명당으로 들어가는 플레이를 보여줘요 ㄷㄷ 좀비 봇들도 나름 지능적으로 명당 밖에서 기다리며 조금씩 명당에 침입해 오니 조심하세요.

게임 이미지는 맵이 작다보니 명당이 3개밖에 없어서 제가 이 맵 테스트하면서 겪은 짤막한 사진 2장만 올릴게요.


제가 봇좀비를 하면 이상하게도 꼭 나타나는 보급무기를 든 봇인데 이번엔 듀얼 MP7A1을 들고있네요 ㅋㅋ 다른 봇들은 다 서있는데 자기만 앉아있고.


킬 하는 장면 찍은 모습. 진짜 봇 맞아요. 근데 왜 보급무기 들고 다니지? 되게 신기했어요 와. 이 맵에선 옛날 좀비 하던 느낌 그대로 받을 수 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튜토리얼 식으로 카스 초창기를 체험 할 수 있다 생각하면 재밌게 할 것 같아요ㅋㅋ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