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간략히 말 하자면 처음 설명했던 플랜대로
구상. 건설. 베타 테스트. 회차 테스트. 정식 배포.. 가 제일 초기 플랜이였다만..
시간이 지나고 맵을 제작을 진행할때 마다 위의 플랜은 약간 오버같고 괜한 시간 낭비라고 판단했습니다.
고로 베타, 회차를 대신하여 프리 플레이를 구상하여 준비했습니다.
짧게는 그냥 제작 중인 맵을 마음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겁니다. 쩔죠?
이것이 바로 플랜 A를 대체할 플랜 B! 입니다.
완전히 그냥 플랜 A 처럼 복잡한 구조가 아닌 단순히 건설. 정식 배포. 이렇게 압축했습니다.
그 사이에 프리 플레이라는 이로운 생각 머리를 꽂아 넣은 부분입니다.
그런데.
이 대단한 생각을 직접 실행으로 옮기려고 했으나 못 했습니다.
다시 말 하자면 게임 진행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 전에는 잘 되던게 갑작스레 플레이가 진행이 안 되고 상대팀을 기다리지 뭡니까?
아주 치명적인 문제로 당장 이용이 불가할 것 같아 우선 플랜 B 마저도 막았습니다.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진 못 했고 단순 게임 오류로 판단하는 중인데..
변명은 됐고, 당장 전해드릴 말은 자유 이용 맵이 진행이 불가하다는 것.. 입니다.
허나 알아두십쇼.
머지 않아서 당신들은 곧 완성에 가까워지는 리버티 앤 데드의 맵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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