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홍보

스튜디오 홍보 [맵 홍보]
(홍보, 안내) 리버티 앤 데드
2018.12.02 00:32 조회 : 6455
Lv. 58깨릉스터 로맨스테드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소개 전 인사 올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깨릉스터입니다.

스튜디오 모드를 활용하여 스토리 모드를 제작 중 입니다.
맵은 단일, 하나의 맵 안에 스토리를 위주로 시작과 끝을 맺을 것 입니다.

우선 스크린 샷으로만 맛 보기로도 애매하게 기재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스크린 샷에서만 봐도 제작되다 만 건물과 어색한 전개 등으로 맞이하게 되었네요.

아무튼, 주 내용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만의 독창적인 좀비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또 한 그 배경 안에서의 인간들의 사투, 갈등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더 하여서 주인공 시점에서의 특징을 살리고자 정신적 문제를 겪고 있음을 구체적으로 활용하려고 합니다.

아쉬운 부분은 본인이 생각하는 카테고리에 있는 오브젝트들이 적고 너무 각이 져서 문제네요.

어찌 되었건 최대한 완성도와 퀄리티를 생각하여 제작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허나 그러기에는 다소 긴 시간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 오래 전 부터 구상하고 기초를 잡아 뒀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게시글 첫과 끝에 알림과 같이 안내를 드렸으나 다시금 알려 드리겠습니다.



구상 > 제작 > 베타 테스트 > 1차 테스트 > 정식 오픈.. 으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구상은 본인 깨릉스터와 조력자 긋남님이 기획하여 구상하게 되었습니다.



./제작은 본인 깨릉스터 혼자서 하기에 완성도가 높게 잡으려면 대단히 큰 시간이 소모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는 제작한지 이미 석달이 넘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베타 테스트는 완전한 작품이 아닌 기능적으로만 테스트를 치룰 예정입니다.
간략히는 주변의 건물이나 장식물, 인테리어 부분에서는 다소 미흡할 수 있으나,
기능적. 스토리를 이어가는 것에는 지장 없다 싶을때 유저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치룰 예정입니다.

베타 테스트는 현재로써는 모든 유저가 이용할 수 있도록 생각을 잡아뒀습니다.
단, 가능하다면 테스팅 시간을 두고 진행할 예정입니다.



./1차 테스트는 말 그대로 첫 번째 테스트입니다.
베타 테스트와의 차이점은 1차 테스트에는 100%의 완성 작품을 테스트로 치룰 예정입니다.

번거롭게 회차 테스트를 둔 이유는 본인이 이용하는 게임의 이용 약관에 관하여 테스트를 하기 위함입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부적절하지 않은지, 이용 약관 위반 사항은 없는지.
모든걸 다 수정하고 완성도를 최대치로 높혀 선보이기 위함입니다.

추 후에 문제점과 개선점이 발견되면 수정한 뒤 2차 테스트를 거춰 3차 테스트로 이어갈 예정입니다.
회차 테스트는 일부 유저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할 생각입니다. 테스트 멤버의 숫자는 미정입니다.



./정식 오픈에서는 회차 테스트가 완벽히 진행 되었을때 모든 유저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 입니다.
다른 스튜디오 모드들과 비롯하여 언제든 365일 4계절 밤 낮 가리지 않고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할 것 입니다.





우선적으로 작품 완성이 언제다, 라고는 확실히 짚어선 말씀 올리진 못 하겠습니다.
제작 기간은 무제한으로 두고 제작 및 개발을 진행할 의향입니다.

그리고.
스크린 샷에 기재한 8장의 플레이 스크린 샷들은 모두 현재 2018년 12월 01일 기준으로 제작이 된 창조물 입니다.
여담으로 리버티 앤 데드라는 이름을 가지기 전에는 긋남님께서 유니온 시티라는 이름으로 제작을 하셨습니다.
허나 유니온 시티와 리버티 앤 데드는 전혀 무관한 내용으로 완전히 틀 자체를 뜯어내어 새로히 만들고 있습니다.

창조물 구상과 아이디어에 힘 써주신 긋남님께 공개적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올립니다.

유저분들의 기대를 바라며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리버티 앤 데드는 말 그대로 자유와 죽음입니다.
 되도록이면 오픈 월드까진 무리더라도 최대한 넓은 맵을 선보이겠습니다.



추천 : 9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6
  • 댓글에 닉값하는애있내 정신ㅂㅈㅋㅋ Lv. 25말걸면호쿠찐똬9 2019.05.04
  • 오 재밌어보이는맵이네요 Lv. 506님그강을건너가라 2019.04.13
  • 망곔에 이딴먭만드는 찐!따가 젤불쌍ㅋ Lv. 13모바일에서 등록정신병자 2019.03.17
  • 딱 내가 좋아하는 맵이네 Lv. 77Town 2019.01.30
  • 근데 가만보니 왤케 외국겜 번역한거같지 ㅋㅋ Lv. 6모바일에서 등록1236656 2018.12.04
  • 취향저격 오졌다 빨리 만들어요 헠헠 Lv. 6모바일에서 등록1236656 2018.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