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인간사냥 팁
2019.12.19 20:09 조회 : 2969
Lv. 131milkman이다 래인지로버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코스튬은 무조건 빼시고 클래스는 SAS로 선택하세요.

안전하기 수리하기 쉬운 발전기는 사다리가 양쪽에 있는 헛간부터, 와리가리 치다 빠지기 좋습니다. 발전기 좌우에 무기도 드랍되는 장소이고 뒤로 나가시면 보이는 수레도 무기 드랍 장소입니다. 초반에 발전기 이동과 무기 파밍 둘다하기 좋은 곳입니다.

위험한 상황에 놓이셨다면 이모션의 도발을 사용하세요. 벽을 관통하는 모션 덕분에 순간적으로 모습을 완전히 숨길 수 있습니다.
특히 장탄수가 적게 나오는 모드 특성상, 코너를 돌기 전 좀비에게 한번 공격을 하고 경직을 주신 뒤 이모션으로 숨는 플레이를 반복하시면 쉽게 따돌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등 코스튬이 위험하니 꼭 빼주세요.

좀비 점프력은 1단계 소좀과 비슷합니다.
버니합 됩니다.

인간도 버니합이 된다고 하는데 판정이 애매하다네요.

무기 중에선 보조무기론 선고워가 은신 스킬로, 주무기는 용격포가 20발이라 좋습니다.

드문 확률로 황금 공구 상자가 나옵니다. 발견하면 무기버리고 바로 주워서 써먹으세요. 발전기 밥도둑입니다.

패치 전에는 수리 속도가 느려서 과열뜨면 멈춰야됬지만, 지금은 작하실때 공구상자 없어도 계속 수리하시면 됩니다.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공략열심히 적어줫는데 매우안타까운건 인사모드는 개똥망모드라는거다.... 하는사람이 잇어야 게임을하지 짭바데 할바엔 찐바데 하고말지.... Lv. 543Securityofficer 2020.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