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뉴비,복귀들을 위한) 경매시즌 추천파츠
2019.07.12 22:15 조회 : 5807
Lv. 21오등분의신부 블랙말랑카우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무기 추천 공략 1편  http://csonline.nexon.com/Community/Strategy/View/4818
                   2편 http://csonline.nexon.com/Community/Strategy/View/4819?cp=1


원래 무기만 쓸려고 했지만 뉴비,복귀들이 파츠에 대해 잘몰라 흑우가 될까봐 이 글을 쓴다.



크리티컬 파츠

4티어는 하한가에 매물이 널렸고 진짜 돈이없다면 사는걸 추천한다.

5티어는 가격도 적당한편이고 왠만하면 5티어가 가성비가 좋기때문에 이걸 사는걸 추천한다.

6티어는 마일리지가 많고 파츠세팅을 좋게 하고싶은사람들이 사면된다.

티어별 성능차이는 1%씩 밖에 안나므로 왠만하면 5티어 , 돈 많으면 6티어 , 돈 없으면 4티어

3티어 이하는 절대 쓰지말자




파워업 파츠

위의 크리티컬 파츠와 동일하게 돈없으면 4티어 왠만하면 5티어 돈많으면 6티어 끼면된다.

하지만 파워업 파츠는 크리티컬 파츠에 비해 가격비례 효율이 많이 안좋은편이라 작성자는 5티어까지만 추천한다.



건부스트 파츠

건부스트 파츠는 이벤트로 많이 풀려서 4,5티어가 하한가에 썩어 넘치는중이다.

그러므로 좀 더 존버했다가 하한가가 아닌 적당한가격에 분명 멈출텐데 그때 사는걸 추천한다.

건부스트 4티어는 파츠무기 2~3티어 무기에 장착하는걸 추천한다 ex)에어버스터,레비아탄,벤디타 등등

건부스트 5티어는 파츠무기 1~1.5티어에 장착하는걸 추천한다 ex)MP5,브로드디바인,발록샷건

건부스트 6티어는 헌터킬러 샷건 외에는 추천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6티어 가격이 피닉스 뺨치는 가격에 가격대비 효율도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다.

자기가 마일리지가 몇백만씩 남아도는 흑우라면 모르겠지만 뉴비,복귀들은 10만도 없는사람들이 태반일테니 절대 비추

그리고 헌터킬러 샷건에 건부스트6티어를 박을려면 위에서 나왔던 크리티컬6 파워업5 이상 보조 근접 세팅하고 

사용하기 바란다.



스트레스 다운 파츠

스트레스 다운파츠는 높은 티어를 낄수록 효율이 증가하기때문에 최대한 높은걸 끼는걸 추천한다.

최소5티어 최대6티어까지 추천하는데 4티어이상은 절대 쓰지않길바란다.

그리고 스트레스 다운자체가 사용할수있는 무기가 적은데 대표적인예가 헌터킬러 샷건이다.

가격대는 다른 6티어 파츠들에 비해 저렴한편으로 그냥 구매해도 괜찮을거같다



아머 브레이크 파츠

아머 브레이크 파츠는 좀비Z에서 주로 사용하는데 이 와중에 좀비Z 장착레벨이 높은 무기일수록 효율이 증가한다.

그 이유는 좀비Z라는 모드가 초반엔 인간들의 무기가 약한대신 

좀비들의 방어력과 체력도 낮게 설정되어 효율이 안 좋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브릭피스S1451,헌터킬러 X-90,헌터킬러X-12 등 장착 레벨이 높은총에 사용하는걸 추천한다.


스피드업 파츠는 좀비Z,좀비시나리오등등 각종모드에서 많이 쓰인다.

이속증가라는거 자체가 엄청 메리트가 있는편이라 인기도 많고 이속 증가하면 게임이 덜 지루해진다.

지금 캡쳐한 스피드업6티어가 저녘시간대라 매물이 별로없을떄 찍은거라 비싼데 원래는 2~3만대다.

이 사진가격대면 절대 사지말고 2~3만대면사라


힐링캔슬 파츠는 브로드 디바인을 위한 파츠 그 이상 , 그 이하도 아니다.

그냥 브로드 디바인을 위한 전용무기라도 봐도 되기때문에 가격도 저렴하고 잘 팔리지도 않는다.

5티어나 6티어나 가격이 또이또이한수준이라 그냥 6티어 사는게 멋도있고 확률도 더 높다.

가격은 4천마일리지대니 그냥 사도 된다.


나이프 리치 업 파츠는 나타 나이프,스컬9에 착용하는걸 추천한다.

원래는 6티어를 캡쳐하고 싶었지만 6티어가 현재 매물이 없기떄문에 찍지 못하였다.

하지만 6티어도 가격대가 건부스트 다음으로 비싼수준이였기떄문에 왠만한 뉴비,복귀라면 5티어로 만족하자

나이프 리치 업이 티어별로 오르는 상승량이 같기때문에 돈이없는 뉴비,복귀들은 그냥 5티어끼면된다.

가격대는 1만대면 적당히 살만하다.


보스 데미지업 파츠는 타나토스 기관총을 위한 전용 파츠라고 보면 된다.

끼는 파츠무기도 타나토스 기괸총밖에없기때문에 가격이 엄청 저렴하고 좋다.

파워업 크리티컬과 다르게 데미지 상승량이 6티어 기준 22퍼라 건부스트 2티어 + 파워업 2티어를 낀수준이다.

그러므로 타나토스 기관총을 사게된다면 건부스트 + 보스 데미지업 6티어를 추천한다.

가격은 저렴하니 그냥사자



그 외에 파츠는 구데기라 그냥 안쓴거니까 이 외에 파츠는 신경안써도된다.



그리고 기본 무기들이 모자라면 파츠에 과도한 투자 안하는거 추천함 

뉴비 복귀들이 이 공략과 밑에 공략들 보고 도움 많이 됐으면 좋겠다 ㅅㄱ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5
  • 헬스업 1티어는 왜 비싼거에요?? Lv. 16CrescentLunar 2019.12.23
  • 나이프리치업을 팔기위한 고도의 전략술 Lv. 233melec 2019.07.16
  • 개꿀팁 감사함당 Lv. 240이케르마노 2019.07.13
  • 감사합니다. Lv. 21오등분의신부 2019.07.13
  • 수고하셨어요~~ Lv. 187발샷이최고야 2019.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