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Lv. 14마셔라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https://blog.naver.com/b9lgb48/221359757865


안녕하세요
이번 9월13일 패치로 카스온라인이 [좀비Z] 라고 하는 신규 모드를 출시하였습니다.

변이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려고 합니다.
직접 써보기 전까지는 변이가 뭔지 ..심지어 직접 써보고 설명도 읽어봐도 잘 모르겠는 변이들이 있는데
그 중 필수 변이 몇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돈벌레 라는 변이입니다.

돈벌레는 매 라운드 시작할때마다 추가 달러를 주는 변이입니다. 좀비Z는 일정 레벨이상 올려야 무기를 구매할수있기 때문에 돈벌레는 초반에는 거의 무쓸모라 봐도 무방하지만,후반에가서는 가장 필수인 변이입니다.
더블점프는 말그대로 점프를 두번 연속으로 할 수 있게 해주는 변이입니다. 더블점프를 이용하여 혼자가지 못하는 곳을 갈 수 있게 해주지만 요즘 카스 유저들이라면 대부분 사용하는 버니합을 하면서 쓰기에는 불편한 변이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더블점프 변이 싫어합니다.
강철총알 변이는 인간의 총기의 위력을 증가시키는 변이입니다.
좌측 상단에 1869라는 숫자가 보이실겁니다,

자동샷권으로 실험해본 결과,강철총알 변이를 얻었을때 소녀좀비 헤드는 1869 만큼 데미지를 입혔고,
강철총알 변이가 없을때는 약 1300데미지를 입혔습니다.
약 850이라는 엄청난 데미지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 변이는 초반에 얻으면 매우 좋은 변이라고 생각합니다. (총마다 데미지의 상승폭은 다릅니다.)

4번째 변이로는 화염구라는 변이입니다. 이변이는 저격총을 사용시 화염구 즉, 파이어볼이 나갑니다.
화염구의 데미지는 소녀좀비에게 약 1800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게임 초반에는 무작위 구매로 총을 랜덤하게 구매하는데,이때 저격총이 나올 확률이 있기때문에
화염구 변이도 초반에 얻어주면 좀비를 잡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백신탄입니다, 백신탄은 연막탄안에 있는 좀비에게 데미지를 주는 수류탄입니다.
백신탄을 던지면 연막탄처럼 터지는데 그 연막안에 있는 좀비들은 약하지만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게됩니다.

백신탄은 어시스트를 올리기에 좋은 변이입니다. 점수는 올리고 싶은데 좀비를 잡을 총이 없으면 백신탄 변이를 획득하여 어시스트를 올려 점수를 올리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6번째 변이는 탄환생성 변이입니다. 이변이는 총을 장전시 총알이 원래 총알보다 더 장전이 됩니다.
10샷권입니다, 탄환생성 변이를 획득후 장전을 하면
11발로 늘어납니다. 아쉽게도 여기서 장전은 불가능하며, 총마다 장전되는 탄환의 수가 전부 다릅니다,
마지막 추천하는 변이로는 냉각탄 이라는 변이입니다,

이 변이는 섬광탄을 적에게 던질시 엄청난 넉백을 줌과 동시에 좀비를 잠깐 얼립니다.


(이자리에 동영상이 들어갑니다만 전략게시판에는 동영상을 못올리네요 ㅠㅠ 블로그로 들어가셔서 봐주세요~)


냉각탄 변이는 초반이든 후반이든 정말 유용하게 쓰일 변이입니다. 만약 얻으셨다면 꼭!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저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카스온라인 열심히 패치하는 모습 좋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총마다 상승폭같은게 다른게 아닌, 변이에 책정된 일정비율로 성능이 향상됩니다. Lv. 66ParodiaSonatina 2018.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