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비Z] 초보자 분들을 위한 좀비Z공략법
2018.09.13 18:13 조회 : 5021
Lv. 47대오덕시대 Lucere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https://blog.naver.com/auins/221358359600

위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좀 더 많은 정보와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추천은 서비스~♥


                          

이번 9월 13일 업데이트로 신규 좀비 모드인 "좀비Z"라는 모드가 나왔습니다.

좀비Z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보자면 지금까지 나왔던 모든 좀비 모드를 단계별로 체험할수 있고, 총이 없는 유저들과 신규 유저들 또한 강력한 무기들을 기본으로 제공하면서 모든 플레이어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모드라고 합니다.
게임은 시작후 30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기존 좀비 모드와는 다른 몇가지 규칙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우선 기존에 좀비모드에서는 모든 총을 $(달러)와는 상관없이 구매가 가능하였는데, 좀비Z에서는 좀비나 인간을 타격,피격 그리고 킬할시 달러가 들어오거나 돈벌레 라는 변이를 회득시 돈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또 이번에 새롭게 생긴 레벨업이라는 시스템이 생겼는데, 밑에 노란색 막대를 채울때마다 레벨업을 하게됩니다.
레벨을 올릴수록 좀비는 모든 능력치가 올라가고 , 인간은 쓸수있는 총의 개수가 늘어납니다.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좀비나 인간을 공격시 올라가거나 라운드가 넘어갈때마다 자동적으로 1레벨이 올라갑니다.
마지막 설명으로는 무기 무작위 구매가 있습니다. 총이 없는 유저들도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랜덤으로 지급된다는것을 보면 카스에서 가끔 진행하는 랜덤무기 모드와 비슷한거 같습니다.
이제 실전에서 한번 보겠습니다. 라운드가 시작하면 거의 모든 무기들은 일정 레벨 이상이 되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급 무작위 구매를 한번 눌러보겠습니다.

이런식으로 랜덤하게 무기가 사집니다.

왼쪽 밑에는 변이라는 것이 있는데, 설명하자면
40여가지가 존재하는데 자세히 알아보자면
이런식으로 수 많은 변이들이 있다고 합니다, 변의를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라운드가 시작하면 V변이 획득 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이때 V키를 눌러주시면
이런식으로 랜덤하게 변의를 획득하게됩니다. 좀비변이와 인간변이는 둘다 랜덤하게 얻어집니다. 즉 인간일때도 좀비변이를 획득 한다는 것이죠.
자신이 획득한 변이는 L키를 눌러서 이렇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왼쪽 밑에 보이는 초록색 숫자는 변이 카운터 입니다.
이 변이 카운터를 사용하여 변이를 획득할 경우 변이 카운터의 숫자는 1씩 줄어들며, 카운터가 0일때 사용시 변이 점수가 부족합니다. 라고 뜨게됩니다.
또, 여기서 초보자들을 위해 좀비Z모드에서 새롭게 생긴 능력이 있는데요, 초월캐릭터가 없어도 좀비에게 데미지를 가하면 좀비 머리위에 자신이 입힌 데미지가 뜬다는 것입니다.
또 인간에게 좀비폭탄을 던질시 인간들이 입는 데미지도 보이더라구요
좀비들도 마찬가지로 일정 레벨을 올려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 새로나온 좀비Z를 지금까지 알아봤는데요, 요즘 패치와 새로운 모드들은 신규유저들이 카스에 적응하기 쉽게
나오는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좀비Z는 모든 유저들이 재미있게 플레이 가능한 맵이고 , 카스온라인은 앞으로 이런 맵들과 이벤트를 더 다양하게 개발하고 진행하여
신규 유저들과 기존 유저들을 잡아야 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카스온라인이였으면 좋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 4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5
  • 추천 감사합니다! 추천 부탁드려요! Lv. 47대오덕시대 2018.09.13
  • 이분처럼 알아듣게 써줘야지 ㅋㅋㅋ나처럼 난독있는사람들은 이해못함 Lv. 6백잔의티타임 2018.09.13
  • 공지 읽어도 뭔소린가 했는데 ㅋㅋ..이거땜에 살았네 Lv. 13고시면 2018.09.13
  • 덕분에 좋은정보 알아갑니다. Lv. 14마셔라 2018.09.13
  • 블로그에 올린 글을 복사해서 가져오니 사진보기가 힘드네요 블로그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보시기 편하시니 https://blog.naver.com/auins/221358359600 여기로 들어가셔서 보시길 권장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Lv. 47대오덕시대 2018.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