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Lv. 73빨간헤비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무기-

다크나이트:버프용
라이칸스로프:버프용
택티컬나이프:패닉룸 미사일방어용
크로스보우:패닉룸 미사일 방어용
게이볼그:일부 지형 이동용
Oicw:좀비시나리오 일부 이동간 점프증가용
Z-awp:좀비탈출 이속용
타나토스5:더블게이트 B지점 방어용
타나토스7:보스 오베론 주딜용, 시나리오 구조물 파괴용
배틀 헤카테:패닉룸 위낑 대기용
워해머스톰자이언트:떡상 후 어려움 이상 잡몹처리에 효과적
패트롤부머:잡몹처리에 효과적
데저트이글:건부스트나 크리 파츠 끼고 주 무기 끼면 시나리오 보스딜에 유력
--------------------------------------------------------------------
-클래스-

일단 초월 클래스가 유리하나 일반 시점에서 설명 하자면
1. 몃킬 이상 금지의 구조물만 깨면 빠르게 보스에 진입하는 시나리오 맵은 이속 증가하는 클래스가 효과적이다.
2. 비교적 체력이 많이 소비되는 트랩이 다수인 곳은 체력증가 클래스가 낫다.
3. 시나리오 보스가 체력통이 큰 곳은 공격력이 높은 클래스가 낫다.
-------------------------------------------------------------------
-초반 카스 진입시 팁-

1. 피시방과 일반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무기를 사용하라. (스턴라이플 룬블 크림슨헌터 팔라딘 등)
2. 마일리지는 최대한 아끼고 모아서 경매이벤트를 노려라.(기본적으로 사야될 무기는 닼나 라이칸이고 상황에 따라 위 설명된 무기 중 하나 사면 된다.)
3. 하루에 한번 참여 가능한 패닉룸 어려움9를 이용해라.(파츠를 얻을 수 있으며 시가 7500원과 같은 특수강화재료나 한번 살 수 있는 인형등 을 선택 가능하다.)
4. 파츠무기를 이용해라.(넥슨이 만든 신 캐시무기 말고 K3 MG3 듀얼인피니티파이널을 이용하라. 강화는 기관총은 연사와 장탄위주, 사건은 데미지, 권총은 장탄수와 반동, 소총은 반동과 데미지, 기관단총은 반동과 연사 위주면 된다.)
5. 버니, 빠른서프, 주좀비는 확실하게 파고 무기가 안된다 싶으면 과감히 공방 포기하는게 좋다. (매런 듀베건 듀팬슬 적포 등에 썰리는게 다반사다. 탱도 그냥 시간차 썰림일 뿐)
6. 다른게임을 추천하는 바. 그렇게 모으고 해도 노력<현질 우선인 게임이고 넥슨의 대부분이 이런 방식이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패트롤부머가 않이라 페트롤 부머다 ㅋㅋ Lv. 38앙망 2018.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