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시] 현태니잉의 좀비 시나리오 총력전 공략
2018.08.10 17:57 조회 : 5292
Lv. 95현태니잉 AtypicalTeam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엑박으로 사진이 안보일 경우 위 블로그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좀비 시나리오 시즌 7-1 추적:Ep. 총력전


제 1 장 진행


 


안녕하세요. 현태니잉 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새로나온 좀비 시나리오 7-1 추적:Ep. 총력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에 시작하니 도로가 보입니다. 그리고 저기 멀리 구조물이 보이는데요.

여기서는 OICW 스킵이 안되기 때문에 사람들과 같이 움직이셔서 구조물 파괴해주세요.



전진하다 보면 두 갈래 길이 있습니다. 여기서 왼쪽으로 가주세요.


끝에 도착하면 HOLD E가 있습니다. 여기서 E키를 꾹 눌러서 해제해주세요.

그러면 C4를 점화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문이 파괴되고 길이 생기면 그대로 직진해서 상점까지 도착하면 됩니다.



상점에 도착하게 되면 저기 멀리 C4가 보입니다. 달려가셔서 해제해 주세요. 좀비들이 나와서 막을텐데요. 해제를 할 동안 엄호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혼자일 경우에는 기다렸다가 나오는 초록색 좀비를 한번 다 잡고나서 그다음 해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그리고 가운데 길이 있습니다. 세 개의 길 중앙에는 떨어지는 발판이 있습니다. 게이볼그가 있다면 중간 지점을 터뜨려 넘어가시면 되고요. 만약 없으시다면 왼쪽 루트로 가다가 떨어지면 WA키를 누르시면서 오른쪽 사다리가 보일텐데 거기로 올라가시면 되겠습니다. 물속에 빠졌을때 저항하지 않게되면 오른쪽에 보이는 폭포밑으로 떨어져 죽게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다리를 건너 도착하게 되면 양옆으로 밸브가 있습니다. 이걸 E키를 한번 눌러 돌려주세요. 그러면 불이 꺼지고 지나가실 수 있게 됩니다.


네 개의 구조물이 있습니다. 한방 딜이 강한 무기로 파괴를 해주세요. 그러면 크레인으로 목재를 올립니다. 그때 상점으로 가는 길이 생기니 들어가시면 됩니다.


탄차가 보이고 왼쪽과 오른쪽에 구조물이 있습니다. 다 파괴하신 다음 앞으로 이동해주세요.


가다보면 HOLD E가 있습니다. 워해머만 있다면 E키를 누른상태에서 Q를 해주세요. 그러면 좀비를 때릴 수 있습니다. 팬슬이 있다면 향연을 키고 E키를 눌러주세요. 총 네 개가 있습니다.


2층에도 있으니 E키 눌러주시고요.


여기도 E키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선로에 E키를 누르는 표시가 있습니다. 그걸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로 내려가 벽을 부수게 됩니다. 거기로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도착하게 되면 나무들이 바닥에 널브러지게 있습니다. 오른쪽 너머로 구조물이 보이는데요. 월샷으로 파괴를 해도 되고 안해도 됩니다.


대화 도중에 E키 표시가 많이 뜨는데요. 저기에 숨겨둔 열쇠가 있습니다. 꼼꼼하게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문이 열리면 톱니가 많이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인형을 장착한 사람이 돌진해주세요. 두번째 톱날을 지나 왼쪽과 오른쪽을 보시면 E키를 누르는 장치가 있습니다. 이걸 다 눌러주셔야 길이 열리게 됩니다.



또 다른 길로 구조물을 파괴하고 옆길로 돌아서 오시면 되는데요. 거기에는 물살이 쌔니 점프를 해서 건너주세요. 그리고 빨간 불을 조심하세요. 맞으면 체력이 깎입니다.


다음으로 구조물이 보이고 가운데 길과 오른쪽 길이 있습니다. 구조물을 다 파괴하신 다음에 다리가 내려오면 그때 건너가주시면 됩니다. 가운데 길은 OICW 하나로 넘어 갈 수 있고, 오른쪽 길은 점프하시거나 게이볼그를 이용해서 넘어 갈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OICW 중첩을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편한 길로 이동해주세요.



건너 오셨다면 다음으로 왼쪽 터널로 달려주세요. 그러면 상점에 도착하게 됩니다.


화면 영상이 끝나고 나면 로봇 세 개가 나옵니다. 한방 딜이 강한 무기로 죽이세요. 그러면 탑승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닫혀 있던 문이 열리게 되고 구조물이 나타납니다. 구조물 파괴하고 이동해주세요.


[위 사진은 어쩌다 트리거 스킵이 되었는데 로봇 세 개가 나타나지 않고 문도 열리지 않아 갇히게 되었습니다.]


구조물을 파괴하면 승강기가 있습니다. E키를 눌러 작동해주세요.


승강기가 아래로 다 내려가기 전에 내려 갈 수 있습니다.


상점에 도착하게되면 무기가 사라집니다. [혼자일 경우]

하지만 무기를 사라지지 않게 하는 방법은 많습니다.

1. 한명만 들어가고 나머지는 들어가지 않는다.

2. 채팅을 쓰지 않는다. 앉는 키를 누르지 않는다. 무기 변경을 하지 않는다. 장전을 하지 않는다. 등등

이외에도 더 있습니다. 편하신대로 해주세요.



무기가 사라지면 화염방사기로 부셔야 합니다.


화염 방사기를 다 사용하고 나면 칼로 때려주세요.

여러명이서 때리는 장면을 보게 되면

메이플스토리 광물을 캐는 모습이 떠오를 겁니다.

쉘터를 하시는 모습을 보게 될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으로 이동하게 되면 영상이 비춰지고 끝나고 나면 로봇이 나타납니다. 일정량 파괴하시면 보스가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파괴하면 탑승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버텨주시면 되겠습니다.



땅바닥에 동그란 표시가 있는데요. 저기에 올라가게 되면 로봇이 내려와서 밟습니다. 인형이 터지고 없는 사람은 즉사하게 됩니다.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제 2장 보스



자 이제는 보스와의 대결입니다.

위 사진은 유도 미사일입니다. 파괴하셔도 되지만 피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위 사진은 레이저 입니다. 저거는 달리 방법이 없기 때문에 무빙으로 피해주세요.


위 사진은 드론입니다. 공격을 하는데 파괴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숫자가 많기 때문에 무시하시고 보스를 때려주세요.


위 사진은 발로 찍는 장면입니다. 왼쪽 발과 오른쪽 발이 있는데요. 너무 앞으로 가지마시고 뒤쪽으로 빼시거나 옆으로 피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유도가 되는 융단 미사일 입니다. 명중률이 좋고 연사력이 좋은 가디언으로 파괴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크헌으로 파괴가 가능하지만 내려오는 속도가 빨라 타이밍만 잘 잡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파괴하지 않고 인형이 터지더라도 보스를 때립니다.


위 사진은 캐논 입니다. 저것은 파괴하기 쉬우니까 염려하지 마시고 쏴주세요.


그리고 보스랑 같이 나오는 로봇을 파괴하고 탑승하면 버티기에 좋습니다. 그러므로 한 두명은 꼭 타셔서 팀원들에게 도움을 주시면 되겠습니다.


끝으로 보스에게 강력한 딜을 줄 수 있는 무기는

1위 바운서

2위 피닉스

3위 가디언

순으로 좋습니다.


그리고 바운서를 사용하는 사람은 보스 몸통을 쏴주세요.

피닉스나 가디언을 사용하는 분들은 날개 부분을 쏴주세요.

고장 나면 융단 미사일이 10개만 날라오고 고장 안난 곳은 20개가 날라옵니다.


덤으로 문낑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보험용이나 어그로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효율성이 좋지 않기 때문에 비추천합니다.


이상 긴 글을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추천 한번씩 꼭 부탁드릴께요. ^^

즐거운 카스 하시길 바래요.

추천 : 4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2
  • 아니 좀시할떄매너나좀하세요 남의방에혼자와서 감놔라 배놔라 하지마시고 좀 제발 현질한거보면 아잰데 아재들 사이에도 이런사람있나보네? 아 보기싫어 Lv. 40성준띄 2018.08.29
  • 첸폭 Lv. 54아카츠키q 2018.08.14
  • 믿고 거르는 트페 Lv. 70모바일에서 등록야타테라나루미 2018.08.13
  • 너 그런 거 보니? Lv. 69모바일에서 등록서프 2018.08.12
  • 증거는 유튜브에다있는데 현태니잉형 욕하노 Lv. 54비밀구역 2018.08.12
  • ㅋㅋ어그로 적당히끌어라 트페새@끼들아 Lv. 54비밀구역 2018.08.12
  • 이분이 다른분 글 퍼왔다는 사람들, 저작권 침해 했다는 사람들 들어라 유튜브에 현태니잉 이라고 치면 저분 나오고, 저분이 혼자서 좀시 총력전 공력글 찍어서 올리심 이해 안되면 유튜브에 현태니잉 쳐보셈 Lv. 75이류 2018.08.12
  • 이사람 비매유저잖아 Lv. 17모바일에서 등록바톤 2018.08.12
  • 저작권침해 신고 및 욕설신고 완료 Lv. 57비매 2018.08.11
  • 그리고 다른 사람 글 함부로 퍼오지 마세요 ㅉ Lv. 69모바일에서 등록서프 2018.08.11
  • "즐거운 카스 하시길 바래요" 미쳤노 Lv. 69모바일에서 등록서프 2018.08.11
  • 복사 붓여넛기를 해서 사진이 않보이내요^^ 이런 정성업는 분한태 캐쉬주시는건 아니겟죠?^!^@ Lv. 29모바일에서 등록OICW 2018.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