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리뉴얼이전글]
추적 : 리벤지 보스 공략법
2015.02.10 15:16 조회 : 3230
Lv. 54InVaSioN용병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세요. 좀시 유저인 InVaSioN용병입니다.

잠시 긴급점검을 짬으로 보스가 사용하는 공격 유형과 이에 대처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일단 제가 2~3판 해보니 보스를 잡는데는 대략 3~5분 시나리오 진행은 짧으면 20분 길면 40분 정도입니다.

일단 보스의 공격 패턴 부터 알려드리겟습니다.


잭의 공격패턴은 제가 보앗을때는 총 5개의 패턴이 있습니다.


첫번째. 순간 이동

이 공격은 제가 보앗을때 질투의 가면에서 나이트와 비슷한데여, 근데 조금 다른게 나이트는 움직이는게 보여서 쉽게 맞추지만 이녀석은 순간 이동과 다름이 없어서 어디로 가는지 잃어버려서 좀 힘듭니다.

주로 근처에 잇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적게는 4번 많게는 6번까지 쓰더군요


두번째. 180도 or 360도 폭탄 투척

이 공격은 폴른 타이탄의 지뢰 투척과 비슷합니다. 자신의 전방 또는 전방위로 폭탄을 투척하는데 한개는 아프지 않지만 360도의 경우 연쇄 폭발로 계속 맞다보니 체력이 1040인 링링도 순식간에 달더군요.


세번째. 독극물

가장 짜증나며 피하기 어렵고 대처하기도 어려운 공격입니다. 이 공격은 폭탄 투척다음에 많이 사용하던데 보스 맵 중 4방위에 설치되어잇는 하수구에서 독극물을 쏟아내서 수위를 올려 지속 데미지를 줍니다. 이 독극물의 지속시간은 10초 또는 15초 정도로 많이 아프지는 않지만 수중 상태다 보니 일반 좀비에게 둘러쌓일 위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간단하게 맵의 각 가장자리에 드럼통들이 쌓여잇습니다. 이 드럼통에 올라가면 일반좀비의 공격을 피함과 동시에 독극물의 지속 데미지도 피할수 잇습니다.

이 독극물을 빠르게 없애는 법도 잇습니다. 그것은 하수구 아래에 설치된 장치인데여. 이 장치는 독극물이 나오기 전에는 작동하지 않고 독극물이 꽤나 차올랏을때 디코이 처럼 8개 중 랜덤으로 1개가 빛나면서 그것을 누르면 빠르게 독극물이 사라집니다. 하지만 맵이 꽤나 광범위 하다보니 대처하기 좀 힘들더군요.


네번째. 머신건

이 머신건은 독극물과 같이 사용되는 기술로, 잭이 옥상으로 올라가서 머신건을 난사하여 데미지를 주는 기술입니다. 하지만 이 기술은 그닥 데미지도 받지않고 피하기도 쉽습니다.


다섯번째. 폭탄 투하

이 기술은 머신건을 사용하거나 독극물이 사용되면서 같이 사용하는 기술로, 주로 어뢰랑 비슷하게 생긴 미사일을 옥상에서 바닥으로 집어 던지는데 적게는 5개 많게는 7개까지 던집니다. 이 폭탄은 랜덤으로 던지며 피하기도 꽤나 쉽습니다.


이처럼 제가 본 잭의 기술은 총 다섯가지 입니다. 그외에는 그다지 위협이 되지않는 평타라든가 잇어서 않쓰겟습니다.

이번엔 보스 공략을 알려드리겟습니다.

이번 패치가 어찌된 것인지 모르겟지만 잭은 상대하는데 꽤나 오랜시간이 걸립니다.

순간이동 스킬로 총알을 피하기도 하고, 머신건과 폭탄 투하를 사용할때는 무적이라 아무리 쏴도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폭탄투하와 머신건을 사용하고 내려온뒤에도 1~2초 가량 무적상태다 보니 여간 상대하기 까다로운게 아닙니다. 일단 보스가 나오면 컴파나 썬볼, 게볼 같은 걸로 갈기는 수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올라간 상태에서 무적이다보니 타나토스로 칼날을 날려도 소용이 없으니 이맵에서는 타나토스는 구조물 부스는데에만 사용하시면 될거같네요.

이상으로 저만의 공략법을 썻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 3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 저거 밟히는게 좀 짜증남 ㅋㅋ Lv. 1RATP 2015.02.10
  • 걍 타나토스로 다깰듯 Lv. 1llPTll땡이 2015.02.10
  • 타나토스로 보스깨는데 5분도 안걸리는데요 Lv. 1llPTll땡이 2015.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