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리뉴얼이전글]
리그점수에 관한 팁 (좀비리그)
2015.02.02 09:47 조회 : 4273
Lv. 7노무노무부들부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요즘 좀비모드 개편으로 생존점수가 상향되었다 . 좀비킬의 2배하고도 +1점.

그래서 몇몇사람들은 왜 뻐기면 될것이지 굳이 확살키고달려가서 나대다가 죽냐 한심하다. 이렇게 생각하고 말도 한다.
하지만 그것은 리그점수상으로 따지면 아주 바람직?한 태도다. 생존점수는 리그점수에 영향을 미치지않는다. 
정리하자면 리그점수상으로

좀비2킬 생존1 =좀비 2킬 후 감염됨

그리고 

좀비2킬 생존 < 좀비2킬 후 감염 되고 다른 인간 1감염

이 된다.

이제 기초적인 개념을 알았으니 본론에 들어가보도록 하자.


일반점수상으로 좀비1킬과 인간1감염 중 뭐가 더 이득인가? 당연히 좀비1킬이다.
하지만 리그점수상으론 그렇지않다. 리그점수상으론.

좀비1킬 < 인간1감염. 

좀비2킬 = 인간1감염 .
이된다. 

고로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확살키고달려가서 나대다가 감염되어도. 
인간 1.2감염만 시키면 완전 이득이란 말이다. 혹여나 좀비킬에 성공하면 더욱 이득.

그리고 사람들이 내가 좀비킬 . 인간감염많은데 왜 나보다 좀킬.감염적은 놈이 나보다 1순위냐. 
이런말많이 하는데. 리그점수는 단순히 얼마나 감염 좀비킬을 많이하냐가 아니라
주어진 라운드내에 얼마나 감염. 킬을 하냐이다.

내가 13라 뛰어서 30킬을했다고쳐보자. 상당히 많이 킬했다.
하지만 어떤 놈은 1라남았을때 들어와서 3킬을 했다고 치자.
그리고 끝났을 때 리그점수환산은 당연히 내가 더 많이 오르지만 . 
1라뛴놈은 나와 거의 비슷하게 오른다는것이다. 약 15점정도 오르면 그놈은 7.8점정도가 오른다.
시간을 따지면 난 그놈이 투자한 3~4분에 비해 10배가까이 투자했는데 리그점수는 겨우 2배남짓.

고로 한 라운드에 얼마나 큰 효율을 내느냐 가 중요한 관건. 하지만 1라남은상태에서 1감염이나 1킬밖에 못할경우 리그점수는 당연히 추락.
주의하자.

그래서 사령부에 있는 유저들은 5라운드 전체시간10분 라운드시간2분 이탈리아를 많이 뛴다.
데스킬채널에 가서 5라방 시옥금지 방에 들어가면 사령부로 득실득실할테다. 적어도 1.2명은 있기마련. 없을 때도 있지만.

근데 위에서 말했듯이 좀비1킬에 성공했다고치면 리그점수상으론 마이너스아니냐? 이런 말이 있겠지. 그래서 사람많은 5라방을 추천한다.
숙주좀비가 많으면 덤벼들 좀비도 많다. 확살1킬에 성공하면 좋아하며 명당가지말고 다음 숙좀을 찾아다녀서 덤벼들어라. 그런식으로 계속 킬하면 감염한것만큼 이득이고 . 잡혀도 좀비로 인간감염시키면 그만이다. 

주의할 점은 좀플에 어느정도 자신이 있어야 한다 .

필자는 어제부로 사령부에서 내려왔다. 느낀점은.
사령부1라고 다 잘하는 게 아니다. 사령부에 가고 . 또 유지하고 싶다면. 폐인처럼 5라방만 돌면된다 하하!..

이제 정리하자면


1.좀비킬 < 인간감염.

2.좀비보면 질주확살 키고 달려든다. ( 꼭 달려들지않고 처맞고있는좀비 킬딸해도 상관무. 여기서 어중간한 무기는 들지말고. 스9 나 청룡도같은 무기가 없다면 그냥 자샷 + 나타를 추천한다. 빠르게 킬딸이 가능하기 때문. 그렇다고 무리하게 정면돌파하는것은 정말 바보다. 뒤치를 노리자)

3. 5라방을 계속돈다.

4.반복하면 몇주뒤 당신은 사령부! ( 1군단이라면 1주뒤겠지?)

5.사령부에는 당신같은 카창인생. 폐인들이 많다. 더 폐인짓을 해야 유지가 가능!)

6.유지성공한다!

7.야호! 당신도 이제 떳떳한 카창인생!
....


P.s 사령부가 다 잘하는 건 아니라고 했는데. 그렇다고 너무얕보 지말자. 사령부는 태반이 도끼들고 난리치는 놈들이고
레밀x아쨩같은 놈들은 정말 잘하니까 얕보고 이제 너네들 감염시켜줌 이러다가 역관광 당하는 수가 있다. 조심하자 

그리고 2군단까지는 1.2.3위만 승급하고. 1군단의 경우 1위만 사령부간다.

추가로 좀시사령부도 가봤었는데. 좀시는 리그점수 그냥 하드만 돌리면 잘 오른다. 랭크는 별 상관없는듯하다. 판당 기억상으로  10점씩올랐다
추천 : 9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5
  • 이거 ㄹㅇ Lv. 1ProSLight 2015.05.17
  • 하지만 방에서 계속 나간다면.... Lv. 1연구단의작전지도 2015.02.04
  • 레미 아가씨 Lv. 1묘오오옹 2015.02.03
  • 레밀리아쨩 Lv. 1OneNightWithLoli 2015.02.02
  • 필자의 논리력부족으로 읽기가 약간 난해할 수가 있으나 알아서 챙겨보시길.. Lv. 1노무노무부들부들 2015.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