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리뉴얼이전글]
망자에도시에서 탈출하라
2013.06.30 13:48 조회 : 3735
Lv. 21shared4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지금부터 좀비쉘터 공략을 올리겟습니다.  약간 오타가 잇을거라고 추정합니다.

 

 

 

자 일단 맨처음들어가는건 상당히 불리합니다.  중간에 들어온자들이 훨씬유리하죠. 

 

이유는 중간에 들어오면 날짜에 맞게 자원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첨에 들어온자 보다 빠르게 업글할수잇죠. 땀 흘리면서 겨우 자원캔 사람 엿맥이는 놈들이죠 ㅇ

 

 

 

 

 

그러니 중간에 들어가는걸 추천합니다. 저로써도 처음시작하는곳은 안갑니다. 

 

자 중간에 들어오신분은 주의깊게 읽어 보시죠.

 

 

 

 

 

 

일단 들어갔을때  시간과 날짜를 확인합니다.(1일,2일 에들어간사람예외)

 

4일정도에 들어갓다면 자원이 15~20개정도 씩잇을겁니다 (5일 25개) 돈도 늘어나죠.

 

들어간 사람은 뭐든지 몰빵하겟지만 그건 비추입니다.  들어오자 마자 몰빵하는것은

 

고수들의 사냥감입니다.  고수들은 이런사람들이 몰빵하고 바로 쉘터를 비운다는걸 잘알죠.

 

그사이에 와서 쉘터를 파괴하죠. 피가1000뿐이니 망치로4대면 부숴집니다.

 

 

그럼 몰빵자는 큰 타격을 입는셈이죠.  또는 낮시간 별로없을때 몰빵해서 밤에 부숴지기도 하죠.

 

그러니 시간을 보고 업글합시다. 보시는대로 3분이 그대로 남앗다면(쉘터는 네스트까지,글고 모든업글,해머다 가능}

 

2분남앗다면(강화쉘터만,해머는 자신없다면 금지,모든업글},1분남앗다면(강쉘과 철바만)

 

글고 몰빵햇다면 강화쉘터와 철재바리케이드가 완성될때 까지는 쉘터를 비우지 마십시오. 

 

 

 

우여곡절 끝애 강쉘이 되면 부수러오는 님들은 없을겁니다.

 

이제 중요합니다. 망치는 반드시 손에 넣도록 합시다. 아마 돌아다니다 보면 이름이 많이보일겁니다.

 

사람을 무차별적으로 죽이는놈들입니다. 절대 가까이가지마시고 죽이려 하지마세요.

 

 

 

사람죽이면 안되는이유는 좀 이따가쓰겟습니다.

 

그들을 피해다니면서 자원을 더모으십시다.  네스트를 만들어야죠.

 

글고 차의 무기2개가 잇는데 이건 필요할때 아니면 줍지마세요. 괜히주웟다가 쉘터로옮기면

 

죽엇을때 총알 사라집니다.  나중에 무전할때 줍도록합시다.(8일정도 지나면 소멸되니 그안에 무전을해야합니다)

 

 

 

이제사람들이 슬슬 강네만들고 탈출준비를할겁니다. 당신은 네스트만들면서 무기도 충분히 구비해야합니다.

 

추천무기(샷건은 총알적으니 NO 엠쥐 추천 망치없을때쉘터 부숴주는 든든한 총이요 총알도 우월함)

(좀비에선 개 쓰레기 무기가:)

 

 

근신무기도 괜찬으나 원거리에선 중기관총에 쉽게 당하기때문에 뻇기게 되죠. 뺏기면 반대로 당신은

 

기부천사가 될겁니다.  그러니 근신무기는 자기 보호용으로 씁시다.

 

 

 

여기서 잠깐!!

 

만약에 자원을캐거나 돌아다닐때 이름보이는 유저와 마주쳣다면??

 

이런유저는 100% 당신을 죽일겁니다.  상대가총이없다면 자기쉘터로 도망가서 기관단을 들어서 위협한다.

 

죽이는건 안됩니다.  상대가 후퇴하게 해야합니다.  (글록을들고다니는것도 좋죠 호신용무기로 좋습니다)

 

상대가총이 잇거나 끝가지 포기안하면??

 

그냥 죽읍시다. 당신이 1킬도 안한상태라면 피해가 크지않을겁니다. 그만큼 사람죽이는게 안좋은거죠.

 

 

슬슬 당신도 강네완성하고 6일정도 됫을겁니다. 드디어 무전자가 생길때가 된겁니다.

 

무전한 상대가 생겻다면 낮에는 가지말고 당황하지마시고 유저랑 협동해야합니다.

 

이름보이는 님이랑 같이 밤에 갓다면  이름보이는놈이 먼저 가게합시다.

 

이름보이면 100% 중기관맞고 사망합니다. 글고 당신은 스카우트나 가격싼 딱딱이를 듭시다.

 

중기관잡은애를 사살해야합니다. 무조건 헤드를 노리세요. 이때 쉘터에도 구간이 있습니다.

 

 

 1.  입구가 2개정도 밖에 없는 쉘터 구간: 2군데나 잇으며 중기관으로만도 방어하기쉽기에 뚤기 쉽지않죠.

 

 2.  쉘터주인이 중기관잡은모습이 훤이보이는 구간:쉘터밖이 잔디로 깔려잇는곳 옆구간입니다.

     스나로 뚫기쉬우며 뚫리기 쉬운구간입니다.  여기로 당첨됫다면 운이 없는셈이죠.

 

 3. 입구가 3개나 되며  쉘터주변에 중기관 총에 사각지대가 있는구간(원래모든쉘터는 옆이 사각지대)

 

  이런 쉘터구간은  코만도로 숨어 사격가능하죠. 뚫기 쉽죠.

 

이런걸 잘 간파하면 쉘터 밤에 습격을 가야하죠.  망치로 때리다간 헤드 맞기때문에

 

엠지를 구입해야하죠. 엠지로 갈구면 금방부숴집니다.(미니건이 더 잘부숴지지만 무겁고 사격중 이동이불가

하면서 가격도 많이나가서 별로좋지안습니다.)

 

엠지로 부숴야합니다. 혹시나 쉘터위로 사람올라와서  당신을공격한다면 걍 죽이세요.

 

7초에 부활시간내로 망치로 피를깍으셔야 합니다. 이제엠지로 마무리 하고 제빨리 자기쉘터로 돌아옵시다.

 

 

 

이젠 내가 무전 할차례이죠.밤상태라면 좀비가 자기쉘터 부수게 둬야합니다.(다음날 쉘터체,배고픔)

다채워집니다.  아침되자마자 무전 ㄱㄱ   이름이 노출되지 않은상태라면  딱딱이를 사와 쉘터주변으로 줌을하고

 

이름이 보이나 살펴야합니다.  하트레이더를 보는것도 좋습니다.   하트레이더에 생체는 모두 노란점인데

좀비는 천천히 움직이죠  근데 다른노란점보다 빠르게 움직이는점은

( 인간,또는 노란베놈가드)  인간은 발소리가 나서 알수잇지만 베놈가는 발소리가 나지않습니다.

 

구별가능합니다.  낮에온놈들은 저격으로 사살합시다. 쉘터안에 딱딱이 말고 엠지도 구비해야합니다.

 

밤이되엇다면 경계를 잠시도 놓으시면 안됩니다. 이름이 보이는자들이 오면 그자들의 이름이 보이는곳으로

 

기관총 난사하세요.  쉘터수리는 되자마자 바로 합시다.  이제 돈아끼지 마세요.

 

이름이 안보이는데 총소리가  들린다  이상태는 적이 사람을 안죽엿다는것입니다. 현명한놈들이죠.

겁먹지 말고  일단 기관총을 놓으세요. 피채우는곳에 숨어서 적이 오게끔유도 합시다

 

 

 

적이 와서 망치질을 한다면 기관총 난사하세요. 죽여야합니다. 무사히 넘겨 아침이 되면 탈출시간이 1분남고

한80% 진행됫을겁니다.  이때 뚫리면 절대안되죠. 또다시 숨어 사격하셔야합니다. 가끔 난 안막음

 

이런말하는애들 마지막에 공격오기때문에 방심하지마세요. 90%정도 됫다면30초남은것으로 

시간상으로도 못부수죠. 당신이 이긴것입니다.  허나 교전중이엇다면 어떻게든 끌어야 합니다.

쉘터피가 없다면 뚫립니다.  어떻게든 방어하시고 최후의 저항을 합시다. 95%되면 이제 죽어도 됩니다.

 

15초남은걸로 못부수죠. 

 

 

이 망자의도시를 탈출 할수있는 생존자는  

 

당신이나 5명에 경쟁자 중에 있을수 잇습니다.

 

 

 

 

 

마지막 tip    

 

1 .경고를 무시하고 사람막죽이는 님들 만약에 사람을 발견했을때  복수 당할수도 잇다는 생각을 합시다.

 

탈출안하고 원수로 남으며 사이좋게 죽을수도 잇습니다. 사람 막죽이지 마세요. 정말 손해입니다.

 

 상대방도 교전을 원치 않을수 잇죠.

 

2 .낮에 만나는 좀비들 이놈들은 죽이는게 수월합니다. 윗글처럼 글록들고다니며 3점사하면 대량학살할 정도입니다.

 

자원캘때도 항상 좀비오나 안오나 확인해야합니다. 

 

3. 상대방 무전을 막을때도  좀비를 조심해야합니다. 따라오는 좀비가 없는지 확인합시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 혼자하면 되는걸 뭐하러 이렇게 어렵게 Lv. 1노란쨔응 2013.07.14
  • 사진이없지만설명만들어도이해가잘되는데? Lv. 1GOT스컬몬 2013.07.03
  • 사진종범 Lv. 1Donsons 2013.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