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리뉴얼이전글]
패닉룸 간단하게 공략(레이져 피하는법 있음)
2013.05.13 21:00 조회 : 4527
Lv. 39Cn초인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말재주가없으니까 간단하게 씁니다.

 

보스 잡을때 님들 하는게 너무 한심에서 쓰는거에여 내가쓰는방법은 좋은 방법은 아닐거임 아마 ㅇㅇ;

 

일단 처음에는 용머리 두마리가 나오죠. 패턴 겁나 간단합니다 한번씩 옆쓸기 하는거빼면 중앙-오른쪽-중앙-왼쪽(내가보는기준)으로 치는 경우가 가장 많고요 최대한 앞에 붙어서 치면 옆쓸기 안맞고 찍는것도 피해집니다. 그리고 괜히 머리쏜다고 머리짤짤이 하지마시고 그냥 몸통을 치세요 그게 더 잘맞으며, 잘답니다.

 

간단하게 용머리 해치우시고 멍때리지말고 옆으로 이동해주세요 여기서 너무 빨리가면 낍니다 올라오는곳에 껴요 그럼 황천행 하이패스 찍는겁니다.

 

자 이제 몸통이 올라옵니다. 여기서부터는 베놈가드가 나오죠, 앞에서 일점사하고있는데 옆에있는 베놈 친절하게 터쳐주시는 유저분들 제발그러지마세요 진짜 속터집니다. 저같은 경우엔 이것도 마찬가지로 왼쪽 앞에 붙어서 일단 용머리 하나를 함락시킵니다 (이때 베놈가드 붙는데 냅둬요 터지면 님들만 황천행) 용머리 하나 터치고 일점사하는게 더 빠르게 느껴지기때문에 왼쪽 용머리를 먼저 쓰러트리는것이며, 그쪽 용머리가 쓰러지면 중앙에있는 녀석이 미사일로 공격하는거 빼곤 맞지 않게됩니다(미사일은 재주껏 피해요)

 

이렇게 용머리 하나 파괴-중앙일점사 해주시면 역시 간단하게 잡습니다

 

이제 3단계 인데요 갑주가 터지고 사우론의 눈알같은게 나옵니다. 거기만맞아요 용머리 쳐봤자 점수만오름. 여기서 레이져에 죽는사람들 진짜 많은데요 저도 다피하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최대한 맞지 않는법은 알아요 앉아서 마우스를 좌우로 약하게 계속 흔들며 뒤로 움직입니다 그럼 처음부터 끝까지 맞아도 200정도 달고 살아요. 그리고 폭설해야할때 올라가는거 조금 옆에서 걷다가 점프해줘야 올라갑니다 막점프하면서 스카이콩콩타시는분들 너무 많아요. 그리고 폭설은 중앙머리가 폭설지점에 닿고나서 5~6초동안 기다렸다가 해주면 (그동안 일점사) 연속 폭설도 가능합니다. 물론 옆분들이 마구 쏴서 많이 깍는다는 조건하에요

 

그럼 깨요 ㅇㅇ 폭설 이용잘하면 폭설한번뜬담에 연속폭설로 바로 깰수있는게 요 3단계임 어려워도 이해 잘하신분들은 가장 쉽다고도하심.

 

간단공략이였슴다 사진찍기 귀찮아서 사진은 없어요. 봤으면 추천이라도 한번씩 합시다.

 

아맞다 덧글도좀.. //

추천 : 4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좋은 덧글이군요 감사하빈다 Lv. 1Cn초인 2013.05.15
  • 덧글 구걸 씨 발아 Lv. 1Donsons 2013.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