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리뉴얼이전글]
좀시에서 때에 따라 알맞는 무기
2013.03.13 02:08 조회 : 4061
Lv. 32rhkdwntnckd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음... 뭐 일단, 좀비가 몰려올때는 기관총이라든가,(특히 발록7 강추) 아니면 AT4CS,또는 흑룡포랑 MGL 유탄발사기도 그리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기관총의 경우, 탄창이 많고 평균적 화력이 크긴 하지만 한 명의 적에게 집중되는 화력은 그리 높질 않아 데이모스나 저거넛 같은 놈들을 상대할려면 발록 7이나 발록 5가 나을 것 같습니다.

(뭐 스컬 샷건이나 스나도 그리 나쁘진 않을 것 같다만은...)

그리고 구조물의 경우, 그리 멀진 않을 땐 발록5, 발록7을 쓰는게 훨씬 낫습니다. 솔직히 발록5가 7보다 더 많이 깎을 순 있긴 한데, 좀비들이 몰려오는 경우엔 7이 더 나을 듯 합니다.

앙그라네스트 1라에서 처음 했을 때 맞출수 있는 알들은 저격소총이 나을 것 같습니다.

(발록 5도 나쁘지는 않은데 명중률이 그리 높진 않아 맞지 않는 경우가 생기니, 되도록이면 스나로 하시는 게 나을 듯)

그리고 보스전에서는 AT4CS, 흑룡포, 썬더볼트가 흔히 많이 쓰이는데 앙그라의 경우 흑포는 안 맞는 경우가 생기니 그다지 강추하고 싶진 않습니다. 그리고 발록 5도 그리 나쁘진 않습니다. 왜냐하면 기관총과 돌격소총을 비교해 봤을 때 한명의 적에게 집중시킬 수 있는 화력은 소총이 더 높기 때문이거든요.

명중률이랑 (원래 없지만)치명타 확률도 따져 볼때 돌격소총(발록 5)이 훨씬 낫습니다. 게다가 가벼워서 보스의 공격을 피하기가 조금 더 쉬운 것 같습니다.

(지금 제 게시물은 제 경험을 토대로 한 것입니다. 실제로 정말 이런 게 낫다는 확실한 보장도 없지만, 참고하시면 조금은 도움이 될까 싶어 올리는 것입니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 리퍼가있죠 Lv. 1DeadlyMachine 2013.03.21
  • 흑룡포버리고 발록5를 넣어야져 흑포한발에 5K밖에안답니다 발록은2K×40 Lv. 1LegendiZation 2013.03.13
  • 그냥 발록풀셋이 답임 Lv. 1천근만근 2013.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