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카스이벤트
2020.05.20 19:37 조회 : 695
Lv. 1현우에용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무지하게-_- 고민했던 부분입니다. 일단 MOFPS이니 수익모델을 붙여야 하긴 하겠는데, 때려죽여도 기존 카운터-스트라이크의 분위기, 형태, 구조는 그대로 가져가고 싶었단 말이죠. 1.6 밸런스를 고치는 건 목에 칼이 들어와도 하기 싫었고 말이죠. 흔히들 말씀하시는 것 처럼 캐시총때문에 밸런스 파괴되는 일이 일어나느니, 그냥 제가 회사를 때려치우는 게 낫죠- ㅅ-; 해서 어떻게 하면 기존 구조 그대로 유지하면서 캐시에 영향을 가장 적게 받고 MOFPS구조를 만드느냐가 관건이었는데( --)


캐시총. 그런 거 없게 할 생각입니다. ㄱ- 이 부분은 저와 다른 프로젝트에 관련된 분들이 아직도 투닥 거리며 싸우고 있는 부분입니다만, 그래도 다들 기본적으로는 '게임 밸런스를 무너트리는 캐시총은 게임을 말아먹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라는데 모두 동의하고 계시고, 더해서 저는 "총은 무조건 포인트! 캐시 절대 반대! 변칙 끼워팔기식도 싫어요!" 를 외치고 있지요- _ - (참고로 동접이 늘면 늘수록 제 발언권이 강해집니다. 동접에서 대박이 나면 거의 제가 주장하는 대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서 많은 도움 부탁 드립니다OTL)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유저수도 얼마없는데 돈이라도 빼먹어야죠 ,.,.ㅠ Lv. 226괴물자G 2020.05.21
  • ㅇㅈ입니다 Lv. 60첫버원P 2020.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