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이벤트][스튜디오]
2020.04.01 00:22 조회 : 600
Lv. 1115PlayerScore 베레모ll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스튜디오 몬스터 속도를 조절할수 있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거를 강제로 할려면 밀기블럭을 써야 되는데 설치하기가 까다로울수 있습니다.
2.스튜디오 맵들중에 프레임 드랍이 심한맵이 있습니다.
이맵들은 아무리 비주류 맵이지만 만약이라도 플레이 하게되면. 플레이 하다가 현재는 자정 12시가되면 씨앗을 주지않습니까?
씨앗같이 아이템을 받을때 랙걸림 현상이 있어요.. 그현상이랑 프레임 드랍이랑 겹치면 팅길수있습니다. 저도 팅겼구요.
그런 현상을 고쳐주셨으면 합니다. 
3.스튜디오 업로드 시간을 1분으로 줄여 주세요.. 5분은 너무 길다 생각하구요.. 다른 게임들보면 업로드 시간이 짧은게임도 있습니다. 제가 카스 서버에 업로드 하는데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1분으로 줄여 주시면 좋겠아여
4.스튜디오 맵 업로드시 맵이 업로드 완료 되면 채팅창으로 알림이 오거나 넥슨플레이에 메세지가 왓으면 좋겠습니다.
5.맵 슬롯 확장이나 이미지 업로드를 할때 500마일리지가 듭니다.. 뉴비분들은 더 만들고 싶은데 확장하지 못할수도 있어요
또 500마일리지는 카스 뉴비들에게는 조금 비싸 보일수 있습니다. 경매장에서 무기를 구입 하거나 할때 500 마일리지가 부족해서 원하는 무기를 못살수도 있어요.
그러므로 각각 100마일리지로 줄여주세요.. 안된다면 이미지 업로드 값만 100마일리지로 놔두고 맵 만들기는 500으로 하셔두 될거같습니다. 
하지만 이미지 업로드는 19금 사진이나 그런사진이 자주 올라올수도 있습니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