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CSO 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다이어리
게임정보
가이드
게임소개
조작법
레벨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카스온라인TV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전략게시판
이미지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설문조사
스튜디오 홍보
e스포츠
리그VOD
고객지원
게임다운로드
1:1문의하기
2차 비밀번호 초기화
비매너 채팅 /
불법 프로그램 신고
스튜디오 웹
STUDIO WEB
게임스타트
다운로드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이벤트][스튜디오]
2020.03.30 15:14
조회 :
684
피닉스 갗고싶어요
[이벤트][스튜디오]
Lv. 16
민송아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스튜디오 맵의 프레임드랍을 예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은 외벽처리입니다.
빌드 미니건이 있다한들 외벽처리에 걸리는 시간이 상당히 크다는 것은 변함없는 사실입니다. 이런 일괄 처리 도구가 생긴다면 스튜디오 제작자는 효율적으로 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특히 외벽과 천장)
만약 렉이 걸릴까봐 걱정되신다면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는 블럭의 양을 제한하는 식으로 구현하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
0
주소복사
게시물신고
글쓰기
목록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