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서든어택 통제구역 처럼 Ai 사냥 모드를 만들어 주시면 어떨까요? 특수 좀비도 추가해서.
2020.03.30 02:16 조회 : 895
Lv. 275JJW천사님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제목대로입니다. 영화 '새벽의 저주 2'를 보시면 알겠지만 좀비에게 최소한의 지능이 생깁니다. 인간처럼 다양한 사고를 하는 것은 원천적으로 불가하지만, 인간에게 대한 적개심이 남아 있거나, 소총 등의 기본적인 물건을 사용하거나 기초적인 작전이지만 단체 행동을 하거나 협동을 하는 등의 최소한의 지능이 남아 있지요. 조선의 대상으로 해본다면 군대에서 조총수로 있던 사람들이 좀비가 되어 조총을 쏘거나, 궁수였던 사람들이 궁을 쏘거나 하는, 무장, 장군등의 사람이 사후 좀비가 되면 휘하 좀비뗴들을 지휘해서 인간을 공격하는 등 의 컨텐츠를 재작 해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2014년에 운영을 종료하신 서든어택의 ai매서커 맵 처럼 말이지요.


 제 의견이 반영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만약 만드실 거라면 맵을 만드실 때 ai 매서커 처럼 공터 하나만 덩그러니 만들지 말아 주시고 최소한 건물위로 피하거나, 아니면 병기고나 민가를 수색하여 장비나 물자를 보급하는 소소하지만 다채롭고 잼있는 이벤트 등을 추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은 PvsP 모드에서 좀비도 총을 사용하게 해 주시면 어떨까요? 궁니르, 파천화룡포, 매그넘 런처 등에 비해서 좀비들의 능력이 너무나 약합니다. 홀리소드는 너프를 먹어도 사기이니 원.....좀비들도 컨셉에 맞게 머스킷이나 활을 쓸수 있게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투창이나.


아니면 인간중 랜덤하게 '영웅' 이 선택 되는 것 처럼 좀비들중에서도 예를 들어, '장군 좀비' 같은것을 랜덤으로 될 수 있게 해 주면 어떨까요? 체력도 일반좀비에 비해 높고, 컨셉에 맞게 일반 좀비들은 팔로 공격하지만 장군 좀비들은 장검으로 인간을 공격하면 좀비로 변하게 하는 등.


언제나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요즘 좀비들 좀폭으로 날라다니던데 조금의 지능만 남아있는건 아닌듯 Lv. 8맞선임보고해 202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