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이벤트][스튜디오]
2020.03.27 19:42 조회 : 456
Lv. 286NoteLessNess Bad Boy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솔직히 창작은 좋지만, 너무 광범위하고.. 하루종일 할 수 도 없고.. 답답함이 있습니다.
일단 3인칭 시점으로 맵을 만드는건 기본으로 하고,, 추가적으로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예를들자면, 300* 300 혹은 200*50 이런 식의 블럭을 쉽게 위치를 정해서 설치할 수 있게 해주고 세세한 부분은 3인칭으로 돌아다니면서 하던가, 아니면,, 심시티 같이 3인칭 전지적 관점에서 조성할 수 있게 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총 갖고 하나하나 블럭지우고 넣고 하는것도 노가다입니다.
사람들의 창작을 보고 싶다면, 만들다 지치고, 시간을 너무 낭비하게 하지 말아주세요.
아무래도 만드는 것 뿐만아니라, 만들고 그 후 제대로 만들었는지 검증하는데도 시간이 걸릴텐데... 만드는 부분에서도 오래걸리고 힘들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없을 겁니다.

카스의 개발팀은 모두 총들고 돌아다니면서 디자인하나요? 아마 아닐겁니다.
유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유저도 좀더 쉽게,, 그리고 좀더 빨리 편하게 만들면, 생각나는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쉽게 표현하게되고, 좋은 유저 맵을 많이 확보하고,, 많은 참여자가 생길 거라 생각됩니다.

솔직히 저도 스튜디오 참여하고 싶지만, 막상 해보면, 이용도 쉽지않고, 게임하는것도 시간 없어 죽겠는데, 이것저것 만드는 것도 너무 지칩니다.

이용자 전원을 고딩이나 아니면, 게임 퍠인으로 설정하고 게임을 개발하는게 아니라면, 유저들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도록 존중해 주세요..

특히 요즘은 코로나로 다들 힘들어 합니다. 
근데,, 게임에서도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창작이 쉽게 이루어지고, 빠르게 이루어지도록, 심시티 스타일로, 갖다가 붙이면, 200* 200 공간이 쉽게 만들어지고,, 그럴 수 있게 해주시면 사람들이 정말 더 많이 참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이벤트 황금 좀비.. 이거 너무해요..
그 회사에는 이벤트 담당하는 부서나 당담자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이유는 이용자 대부분이 이거 언제하고 있어,, 이러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마음도 모르는 담당자가 이벤트를 형식적으로 만들면,, 사람들은 더 지치고 다들 떠납니다.
그리고, 이왕 이벤트로 아이템 줄거면 적어도 쓰레기라고 여기는 아이템은 주지마세요.
주고 욕먹는 아이템들만 주고있더군요..

일 하고 욕먹고, 주고 욕먹는 이런 짓은 제발 하지마세요.. 가뜩이나 사람 없는데, 더 없어지고 있네요..
담당자가 누군지.. 참... 아이디어 부족에... 이용자에게 관심 1도 없는 사람이 항상 만드는거 같아 답답합니다.

그리고, 이런 코로나 이때 이미지 체인지좀 하세요.. 기분 좋은 이벤트.. 코로나 극복 이벤트.. 참여만 해도 선물이 팡팡..
이런걸로,, 요즘 시국이 어느때인데... 답답합니다.

이런 게임이 삶에 전혀 도움이 안된다고 느끼게 하는게 아니라, 게임을 하면서 자부심도 느낄 수 있고, 누구에게나 떳떳하게 나 카스한다.. 라고 말 할 수 있는 그런 게임으로 이미지 체이지 필요합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너무 쓰레기 유저들 많습니다.
즉, 게임 유저 질이 떨어진다는건,, 게임이 그만큼 가치가 떨어진다는 얘기입니다.
유저들의 질을 올리기 위해서 노력해 주세요.

강퇴 시스템도 편하게 만들어 주시구요..
솔직히 게임 일주일만 꾸준히 해봐도 알 수 있는 부분이 많은데... 개발만 한다고 하고 있으니,, 계속 산으로 가는 이벤트만 하고 있더군요..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