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이벤트][스튜디오] 스튜디오에 재미를 위한 건의사항
2020.03.24 09:53 조회 : 664
Lv. 208겨울바다873 귀여워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스튜디오는 자신의 창의성과 노력으로 만들어서 다양한 모드로 플레이 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 테러범 제거 입니다.
가끔식 블록을 부수거나 블록을 설치하는 사람들이 생겨서 요즘 테러명단까지 생깁니다.
저도 다른사람들과 플레이하기 위해서 공개로 방을 만들어서 플레이 한적도 많습니다. 그러나 언제나 테러도 함께들어옵니다. 이걸 막기위해 맵을 만든 방장이 방에 들어온 유저에게 블록을 설치할 수 있는 권한을 줄 수 있으면 어떨까요?
그러면 열심히 창작하는 유저에게는 권한을 주고 테러를 하는사람에겐 블록을 설치할 수 없더록 하는 것 입니다.

두 번째는 음악과 효과음입니다. 
지금은 음악과 효과음이 제한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지금은 어두운 이미지가 생각나게 하는 것이 많습니다. 유저가 음악을 직접 만들 수느 없을까요? 예를들어 피아노 같은게 생겨서 낮은도 부터 높은도 까지 직접 만들고 시간 간격까지 맞추면 노래가 완성되는 것입니다.
방법은 (도 1초) (도 1초) (솔 1초) (솔 1초) (라 1초) (라 1초) (솔 2초) 화음도 넣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세 번째는 스튜디오 몬스터 입니다.
스튜디오 몬스터끼리 서로 싸울수는 없을까요? 예를들어 팀1 팀2 이렇게 싸우는거죠. 팀1은 플레이어 유저팀이고 팀2는 플레이어 유저를 공격하는 몬스터인거죠. 이게 된다면 더 재밌는 스토리 모드를 만들 수 있을거같아요.

네 번째는 빌드 미니건 입니다. 
스튜디오 30시간을 채운 유저에게 빌드미니건을 영구제를 주셨으면 합니다. 
저도 지금 빌드미니건이 없어서 스튜디오 창작을 할 때 엄청 느려서 답답합니다.

4개중 1개라도 될 수 있을까요?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빌드미니건 아직도 유료인가요? 어휴... 공짜로 좀 풀지!! Lv. 774페르난도 2020.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