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이벤트][스튜디오] 개선사항
2020.03.22 07:15 조회 : 776
Lv. 51귀욤둥이토끼 빛보다빠른사람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십니까 일단 스튜디오 모드에 개선됬으면 하는 바램이있어서 글을 작성합니다.
스튜디오 맵을 만들다보면 평소에 운영진,제작진 들이 만든 맵을 플레이 하다가 부족하거나 임팩트기 필요한 부분을
스튜디오 모드에서 직접 쉽고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서 좋기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조선태마 스튜디오 맵을 만들면서 느낀거지만 첫번째는 블럭의 크기제한이 너무 크게 되어있어 불편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가로로 된 블럭 같은경우 옆으로 길이를 늘릴수있게 하거나, 제작진들께서 조금만 더 신경써 주셔서 만들다가도 불편합없는 스튜디오 모드를 만들수 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번 이밴트로 모두에게 조선태마를 주셨지만 지붕이나 담벼락위에 올라가는 기와 같은 경우에는 직접크기를 조절해서(1칸짜리로) 사용할수있게 만들어주시면 일단 귀찮더라도 조금더 퀄리티가 있는맵을 만들수있을거 같더라구요. 
(중간에 블록들이 공간에 안맞아 맵을 더키우게 되고 지우고 다시만들어애 하는 수고를 해야합니다.)
두번째는 맵을 만들고 사람들이 맵탈을 할수 없게 만드는 투명벽 블록 같은경우는 일단 날아다니는 좀비들때문에 일반 맵보다 투명벽 블록을 더많이 사용해야하고 맵을 만들고 사용하다보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프레임드랍이나, 렉이 일정구역만 들어가면 생기더라구요. 투명벽을 사용을해야되고 안되면 게임플레이 도중 맵을 탈출하는 경우가 많아서 생각보다 높이 쌓다보니 랙이나 프레임드랍이 심한걸 해결좀해주셔야 될꺼같습니다. 운영진, 개발진분들께서 조금만 더 섬세하게 운영을 해주신다면 이보다 더 좋은 카운터 스트라이크가 될꺼같아 작성합니다!!





(사소한 생각과 바램이라 이벤트에 당첨될진 모르겠지만 작은 소망을 가져보겠습니다.ㅎㅎ)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렉걸리는건 운영자가 몰라서 안고치는게 아닐텐더 Lv. 18모바일에서 등록풀무현 2020.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