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진영카르마시스템과 인간진영 카르마시스템의 충전게이지는 서로 공유하지않도록 설정
좀비진영일때 인간에게 피해를입히거나 감염 or 피격을 당하면 카르마가 조금씩 채워지는데 좀비진영일때는 인간진영의 카르마를 채울수있음
1단계 랜덤무기구매기능을 삭제 현재 기간제로 뿌려진 영웅무기중에서 선택가능
2단계 전용상점기능선택가능
3단계 영웅 선택가능
반대로 인간진영플레이시에 좀비진영에 주는 누적데미지와 어시스트점수로
좀비진영의 카르마를 채울수있도록 추가
(헬하들고 단독으로 카르마 못채우게 데미지점수보단 어시스트 점수를 높은비율로 설정 13라운드기준 3단계의 카르마를 1회정도만 사용가능하게끔 )
1단계[강력한숙주로 바로진화]
2단계[z noid 좀비2종 선택가능(현재영웅좀비)]
지노이드좀비 선택후 죽을시 일반좀비로 부활 (현재 영웅좀비 걸리는것처럼 1회용)
3단계[다크니스 영웅좀비 2종 선택가능]
(강력한숙주보다 높은방어력과 체력을 가지고있음) 해당라운드동안 좀비변경을 하지않을시 선택한좀비로 고정부활)
스핀 다이버 / 나이트 스토커
좀비진영 카르마선택은 최초숙주일때에도 선택가능하고 인간진영에서 플레이하다가 감염당할시에도 선택이 가능
좀비 z/히어로 전용 스핀다이버,나이트 스토커 스킬추가 모든체력즉시회복 (1회한정스킬)
좀비 (히어로)라는 모드에 걸맞게 좀비진영에도 영웅급 좀비 4종을 선택할수있는 카르마시스템
인간진영[영웅]은 체력을 일정량너프 (현재 인간2명만 영웅골라도 헬하들고 판치면 잡기힘듬)
게임후반부 유저들이11~13라운드에 인간진영 영웅선택을 카르마로 많이함 그때쯤에 좀비진영도 영웅급좀비들 (지노이드영웅좀비,나이드스토커,스핀다이버)좀비들로 선택이가능하다면 인간영웅vs 영웅급좀비 대결구도도 재밌을거라 생각함 지금영웅들몰려있는 라운드11~13는 개노잼수준임 이정도 개편이면 어느정도 좀비진영도 인간영웅들 상대할수있을거라 생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