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편향적 기울기는 그만해**다!모바일에서 등록
2019.12.11 11:12 조회 : 598
Lv. 600빨간헤비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제발 초심으로 돌아가자.

1. 사기무기
어쨌든 가장 큰 이유. 내가 볼 때는 썬더볼트 출시 이후부터 벨런스 금이 간것이다. 그 돈을 벌겠다고 한 짓거리. <사기무기=망조의 지름길>이건 알면서도 계속하는 운영은 참.

2. 좀비
처음 시초는 좀비의 다양성을 늘리기 위해서 늘렸다면 지금은 인간의 벨런스 맞추기 위해 다 낮추는거보단 다 늘렸다고 볼 수 있다.
노멀좀비 라이트좀비 헤비좀비 이 3종류 좀비 이후로는 솔직히 벨런스용 좀비라 해도 무방하다.

3. 오류
어디 게임이나 존재하지만 이 게임은 항상 늦장대처가 문제였다. 예를 들어 첸샷도 한참 지나서 유저에게 하나의 스킬인 마냥 고착시켜놓고 지들 초월무기 판매를 위해 없앤다? 그 후, 출시되는 무기들 마다 참 하나같이 사기였다. 그 전에도 술딸 AD반복오류 등... 다양한게 있었지만 운영측도 게임을 만드는 것이지 플레이는 유저만큼 하지 않으니=그만큼 게임의 성장에 관심이 없고=오류는 늦장대처=망조로 지름길을 타고있다.

4. 스튜디오 모드
좀비모드 출시 이후로 마크와 같은 맵 만들기 버전으로 좋은 출발을 하는 듯 싶었으나 금손 퍼레이드보다 친목도모 인기맵 만들기가 되어버렸다. 생각해 보면 맵을 둘러본 결과 S급 정도 퀄이 좋아요가 작고 B급 퀄이 좋아요가 많아 이것저것 보니 같은 패밀리, 친구 등... 의 좋아요작(?) 이였다.

5. 숨바꼭질
지금도 카스 신규의 유입을 간신히 담당하는 카스2의 보물같은 모드다. 가장 큰 문제라면 모두 같이 즐겨서인가 본인들이 옵플(같이 아는 유저들 여러명이 사물의 위치를 알려주고 공유하는)을 하면서도 아니고 실력이라고 뻔뻔히 우기는 아이러니한 결과를 도출해 내고있다. 게다가 이 옵플을 대처할 길이 없다는 것이다.

6. 상점이용
운영측의 가장 실수기도 하다. 왜냐면 본인들이 분명 개선시키겠다고 하는 상점의 다양화를 보면 아직도 메인에는 해독기 상시판매를 하고있다. 간신히 좀비시나리오에 도움되는 것으로 메꾸고 있다. 유저들이 바라는 것은 옛날처럼 캐시무기 판매나 게임에 도움되는 무기들일텐데 어짜피 좀시같은 경우도 최신의 무기 or 클래스가 동반이 안되면 안되기 때문이다.

7. 고질적 ㅆ덕 유도
거의 양산화 수준의 ㅆ덕 클래스 유도가 도가 지나쳤다. 게임하기 부끄러운 수준의 클래스 라디오 무전은 귀를 강타한다. 유저들 대부분이 애니메이션스러운 덕후성 클래스를 좋아해서인지 어느순간 군인클래스보다 여자클래스가 판을 치는 아이러니한 순간이 오고야 말았다. 언제까지 클래스를 만화같은 클래스로 도배할 것인가?

8. 많은 모드들의 배척
지금 유저가 가장 많이 하는 모드로는
좀비히어로(흑우고인물 공식모드. 추가적 모드가 들어간 것은 제외하겠다.)
좀비Z(중간층이 그나마 Lv업 형식의 무기때문에 하는 모드. 그나마 후반엔 흑우모드.)
숨바꼭질(신규 유저가 가장 많이 분포하는 모드. 그나마 옵플로 변질되고 있는 모드.)
좀비시나리오(사실상 훈장작 흑우 노가다 모드. 고인물 항시모드.)
이 외에 나머지 수많은 모드가 있으나 사실상 운영측은 새로 개선할 의지가 없다고 판단한다. 당장 수익을 내는 모드가 급급할 뿐.

9. 흑우 외에 배척
자게 이게 전략게 등...의 글만 보더라도 흑우들이 일베글 넥슨 찬양글 등...은 지우지 않는데 게임 고찰과 일침소리는 듣기 싫은 지 욕설도 시비성 발언도 아닌데 바로 지워버리는 참 좋은 게임사다. 이외에 게임 스튜디오 모드도 상당히 욕설이나 19금적 이미지와 글이 있는 맵이 있는데 제제를 가하지 않는 것은 헛다리만 열심히 짚고 있다는 또 하나의 반증이다.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