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무기 완벽 강화 재료를 수급할 수 있게 해주세요.
2019.06.29 18:12 조회 : 755
Lv. 971장시안느 지휘부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현재 카스온라인은 '좀비 시나리오 모드의 보상 개편'으로 인해 무기 완벽 강화 재료를 얻기에 매우 어려운 환경에 있습니다.

다른 방법인 특수 강화 재료를 사용한 강화의 경우, 강화를 실패할 때마다 완벽 강화 재료의 부품 1개가 랜덤으로 지급되죠.

문제는 이걸 같은 걸로 30개 모아야 겨우 완벽 강화 재료를 하나 만들 수 있다는 점과, 그 종류는 무려 5개나 된다는 점입니다.

따로 캐시를 지르는 게 아닌 이상 이 특수 강화 재료를 쉽게 얻을 수 있는 것도 아닐뿐더러,

강화 무기의 강화 수치마저 한계(+8)가 있으므로, 완벽 강화 재료를 목표로 하기엔 지나치게 많은 강화가 요구됩니다.


저번 경매부터 드디어 거래 품목으로 거의 모든 무기가 풀리기 시작했고, 그중에는 강화 무기도 상당수 있습니다.

특히 시즌 패스 컨텐츠의 도입으로 오리지널이나 팀데스매치 등 대인전 모드를 이용하는 유저도 상당히 많아졌을 거라 보는데,

여기서 강화 무기의 옵션을 원하는 대로 맞춘 뒤 사용하고 싶어서 완벽 강화 재료를 원하는 유저들도 적지 않게 늘어났을 겁니다.


이전엔 좀비 시나리오 클리어 보상 상자로 완벽 강화 재료를 꾸준히 수급할 수 있었지만,

현재는 그 수단이 사라졌기에 다른 공급처가 새로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좀시의 방식을 되살려도 좋습니다.)

특히 지금은 무기를 같은 종류로 2개 이상 보유하여 원하는 대로 스위칭해가며 사용할 수 있게 되었기에,

같은 강화 무기를 각각 다른 옵션으로 사용하는 식으로,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방향의 재미도 이끌어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덤으로, 경매 + 강화 무기를 사용하는 재미로 대인전 모드를 찾는 유저가 기존보다 많이 늘어나는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으리라 봅니다.

만약 정기적인 수급처를 만들기가 곤란하다면, 이벤트의 형식으로라도 완벽 강화 재료를 얻을 수 있게끔 여러가지 방법을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렇게 강화라는 컨텐츠, 잘 만들어진 무기들, 그리고 모드를 한꺼번에 살릴 수 있는 개선 방안이 있으니,

이를 부디 면밀히 검토해주시길 바랍니다.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