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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 고스트 워커의 가장 현실적인 개선안
2019.03.08 23:21 조회 : 891
Lv. 26lanrete 중심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일단 A모드는 제일 문제가 타격점이 괴랄하게 적용되는 점입니다.
분명히 헤드를 조준하는데 헤드가 안뜨고 헤드가 아닌데 헤드가 뜨는 괴상한 타격판정이 있어서 헤드를 제대로 노리기가 힘든데
이게 제일 먼저 고쳐져야 하는 문제입니다.

그리고 A모드를 공격용으로 유지하냐, 방어용으로 바꾸냐 에서 개선해야 할 점이 바뀌는데
B모드 자체가 방어용이니 공격용으로 가는 게 자연스러울 듯 합니다.
공격용으로 바꿀꺼면, 위 패치만 해줘도 무방합니다. 단지 더 필요한게 있다면 권총탄도 아니고 전기를 발사하는 무기인데 원거리 데미지 감소가 거의 없도록 개선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이렇게 개선하면 기존의 다른 권총과는 달리, '자신이 명당에 있고 주무기는 유효사거리가 짧은 무기(샷건류, 적룡포, M3 블랙 드래곤 등) 일때, 원거리(20m이상)에도 준수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무기' 로서 입지가 확실해집니다.

이번엔 B모드인데
B모드 총 지속시간 10초는 상당히 긴 편이나, 딱 한번 쓰면 그만이고 충전이 불가능하고 버리고 보급을 먹어야 충전이 되는 면에서 방어적인 면에서 너무나도 취약한게 문제이므로

'은신 게이지가 1초에 10씩 소모 → 은신 게이지가 1초에 20씩 소모' 로 변경
A모드를 적중시킬 때마다 은신 게이지가 20 충전됨
또는
은신모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 은신 게이지를 초당 10씩 회복
이렇게 바꾸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바꿔서 장시간 은신을 유지하여 숨플하는 행위를 방지하고, 사용자의 명중률만 좋다면
위기시 은신 사용 → 위기를 벗어난 후 적을 원거리에서 저격하여 은신을 충전 → 위기시 은신 사용
이런 식으로 고도의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썬더 고스트 워커 유저의 재미도 늘려주고, 썬더 고스트 워커를 상대하는 좀비 유저들의 부담도 덜 수 있습니다.

딱 위 2가지만 개선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너무 과한 상향은 게임의 밸런스를 해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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