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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히어로나 좀비Z나 방장이 난이도 설정을했으면 좋겠습니다.
2019.03.06 10:01 조회 : 1118
Lv. 615블루스턴라이플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예를들어 방을만들시 노멀난이도면 지금현재 상태로 가고

하드면 좀비의 피 방어력 이나 이속 넉백경직을 조금상향

베리하드면 하드보다 좀더 상향  하고 그 위이상 난이도면 좀비능력치 대폭상향 이런식으로 하되

보상을 난이도 높을수록 경험치나 포인트를 더주는 방식으로 하면 더 재미있을꺼 같은데요

지금은 숙주가 감염시키기도 전에 순삭되고 또 감염시키기도 쉽지않은 구조라

숙주되면 방을나가거나 아예 잠수를 타버리는 일이 부지기수이고 이런일이

반복되니 유저가 점점 줄어들고있습니다

제발 일본카스 꼴 안나길 바랍니다 

-지나가던 VVIP흑우가 한마디 써봄-

덧.그 저번에 라스트맨 스탱디맵 게임시스템은 거지같았지만(보급먹은사람뺴고 다 좀비되는게 뭔생각으로 만든건지 아직도

이해가 안감)그맵은 정말 잘만든거같은데 그맵은 좀히나 좀Z으로 따로 풀생각은 없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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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
  • 무조건 영좀이면 그건 그거대로 또 안좋음 메타트론은 불사 사용에 선딜이 심각하고 릴리스는 자체돌파력이 전무함 Lv. 320CoIossus 2019.03.06
  • 난이도 높은방은 숙주가 무조건 영웅좀비인것도 나쁘지 안을꺼같은데요 Lv. 615블루스턴라이플 2019.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