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상점에 브랜드 무기 판매, 마일리지 경매에 추가 해줬으면 하는 무기를 원함.(운영자 필독)
2019.02.08 16:24 조회 : 998
Lv. 86리퍼깡패 RipperPlay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상점에 브랜드 무기 종류 별로 캐시 판매를 원합니다.

지금 현재 마일리지 경매에서는 유저들이 대부분 쓰는 무기들 위주로 경매가 되어있으므로 없어진 무기들이 현재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을 즐기면서 무기 수집을 하는 분들도 계실거고 여러가지 무기들을 들면서 재미를 느끼시는 분들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현재 무기 시대에 비하면 브랜드 무기들은 데미지 등 활용성이 많이 떨어져서 쓰는 사람이 얻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좀비 히어로 제외하곤 다른 모드에서도 필요한 무기들이 종종 발생합니다. 특히 예로 들자면 뉴 좀비쉘터 모드 입니다.

뉴 좀비 쉘터에서는 자원을 모아 보스를 퇴치 or 통신탑 구조 요청 or 30일 버티기가 있습니다. 이 3가지를 충족시키기 위한 무기들이 야누스5, 트리플 택티컬 나이프가 엄청 유용하게 사용됍니다. 그래서 경매에서 무기를 사서 사용을 하고 싶다만 경매 목록 자체에 검색 불가능이라 돼어있고 없는 무기들이 대다수라고 생각합니다. 마일리지 경매는 서로 사고 팔고 하는 시스템으로 구성돼어있는데 검색 불가능한 무기들이 있어 자기가 사고 싶은 무기들이 없어서 아쉬워 하는 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저는 운영자 분들께서 예전에 잘 썻던 잡총, 브랜드 무기 등 상점 또는 마일리지 경매에 추가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추천 : 1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그거 상하한가 생기면서 운영진에서도 하나하나 매기기 귀찮아서 뺀거같은데.. 내생각임 Lv. 415개수끼들년 2019.02.27